John D. Barry는 개발도상국의 일자리와 교회를 창출하는 데 전념하는 예수 경제의 CEO이자 설립자입니다. 비즈니스가 삶을 변화시킬 수 있다는 John의 믿음 때문에 예수 이코노미는 온라인 공정 무역 상점도 제공합니다. 그는 현재 예수 경제 활동을 이끌고 있으며, 세계에서 가장 빈곤한 곳 중 하나인 인도 비하르(Bihar)를 리뉴얼하기 위해 예수 이름을 들어본 적이 거의 없습니다. “마리아는 무덤 밖에 서서 울고 있었다. 그때, 그녀는 울고있는 동안, 그녀는 무덤을 들여다 보려고 구부러졌고, 그녀는 흰 천사 두 개를 보았고, 하나는 머리에, 하나는 예수 시체가 누워 있는 발에 앉았다. 그리고 그들은 그녀에게 말했다, `여자, 왜 울고있다?` 그녀는 그들에게 말했다, `그들은 내 주님을 빼앗아, 나는 그들이 그를 넣어 위치를 모른다!` 그녀가 이런 말을 했을 때, 그녀는 돌아서서 그곳에 서 있는 예수 보았고, 예수 것을 알지 못했다. 예수 그녀에게 말했다, `여자, 왜 울고? 누구를 찾고 계십니까?` 그녀는 그것이 정원사라고 생각하고, 그에게 말했다, `선생님, 당신이 그를 멀리 수행 한 경우, 당신이 그를 넣어 위치를 말해, 나는 그를 데려 갈 것이다.` 예수 그녀에게 말했다, `마리아.` 그녀는 돌아서서 아람어로 그에게 `라보니`(`교사`를 의미)라고 말했습니다. 예수 그녀에게 말했다, `나를 만지지 마십시오, 나는 아직 아버지로 상승하지 않은. 그러나 내 형제들에게 가서 그들에게, “나는 나의 아버지와 너희 아버지, 나의 하나님과 너희 하나님께 로 올라가고 있다.” `막달라 마리아가 와서 제자들에게 `나는 주님을 보았노니`라고 발표했다.” (요한복음 20:11-18 LEB). 예수 나사렛 회당에 있는 작은 탁자위로 걸어 가서 두루마리를 열고 읽기 시작했다. 내 관점이 최근에 어떻게 바뀌었는지: 나는 내가 이끄는 조직, 예수 경제, 또 다른 년 동안 인도 북부에있는 두 교회 재배자에 자금을 할 수있을 것이라고 발표의 좋은 기회를 가졌다.

우리에게 이 목표를 달성하는 것은 거대하고 어려웠습니다. 그리고 솔직히, 나는 우리가 그것을 만들 수 있는지 확실하지 않았다. 그러나 저는 또한 이 두 교회 재배자들에게 3년 동안 기금을 지원하겠다는 우리의 약속에 부응하지 못한다는 생각을 참을 수 없었습니다. 예수 위해 선교 사업을 하라는 속삭임, 그의 부활을 선포하는 것은 제가 이 거친 패치를 거치게 한 것입니다. 그리고 하나님은 저를 통해 오는 영감. 부활절 부활은 인도 북부의 교회 재배자들에게 는 진정한 일입니다: 그들은 정기적으로 예수 의해 완전히 변화된 삶을 봅습니다. 그래서, 그들의 삶은 내가 같은 종류의 희생을 할 수 있다면 내 삶이 얼마나 더 좋고 충만할지 궁금하게 만듭니다. 이것은 십자가 바로 전에 예수 `단어를 생각하게: 바울은 그의 청중 들 사이에서 잔치, 축하, 예배, 금식에 대한 다양한 관점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지만, 이것은 우리에게 직접적인 의미가 있습니다. 우리가 무엇을 하든, 매 시즌 마다 그분이 우리 삶의 모든 것을 다스리시도록 감사하는 그리스도를 위해 그렇게 합시다. “한 사람은 하루가 다른 날을 더 좋아하고, 다른 사람은 [안식일과 축제를 위해] 매일 을 똑같이 여깁니다. 각자는 자신의 마음속에 완전히 확신되어야 합니다. 그 날에 의도하는 사람은 주님을 위해 의도하고, 먹는 사람은 하나님께 감사하기 때문에 주님을 위해 먹는다, 그리고 먹지 않는 사람은 주님을 위해 먹지 않는다 [즉, 그는 금식] 그는 하나님께 감사드신다.

우리 중 누구도 자신을 위해 살지 않으며 아무도 자신을 위해 죽지 않기 때문에. 우리가 살아가면 주님을 위해 살고, 죽으면 주님을 위해 죽는다. 그러므로 우리가 살든 죽든, 우리는 주님의 것입니다. 이는 그리스도께서 죽으시고 이 때문에 다시 살아나셨기 때문에, 그가 죽은 자와 산 자 모두의 주가 되게 하리라”(로마서 14:5-9 LEB). 하나님의 뜻에 온전히 순종하시는 그리스도의 삶에서, 그분의 고난과 죽음과 부활을 위해 하나님께서 인간의 죄를 속죄할 수 있는 유일한 수단을 마련하셨기 때문에, 신앙으로 이 속죄를 받아들이는 사람들은 영생을 가질 수 있고, 모든 창조물은 창조주께서 무한하시고 거룩한 사랑을 베닫는다.

Navigation

Selected Poems

© 2020 Julie Cadwallader Staub. All Rights Reserved.
Website Design by Pete Ber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