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cebook Live는 사용자가 스마트폰에서 실시간으로 비디오를 브로드캐스트할 수 있는 플랫폼을 제공합니다. 스트리밍하는 동안 시청자 수와 댓글 또는 공감을 볼 수 있습니다. 이 것들은 화면 상단에 나타나는 거품과 함께 추종자에게 표시됩니다. 안녕하세요. 나는 내 자동차에 대한 정보를 배우고, 시장에서 구입페이스 북을 사용합니다. 불행히도, 시장 장소를 스크롤할 때 특정 지점에 도달하면 다시 같은 것을 보여줍니다. 그리고 나는 멀리 스크롤하지 않습니다, 어쩌면 물건의 10 행? 그리고 일단 내가 관심있는 무언가를 탭하면, 내가 관심이 없는 지 결정하고, 때로는 상단에 나를 다시 시작하고, 다른 시간은 내가 더 스크롤 할 수 없습니다하지만 내가 있던 바로 저를 두고. 이제 크레이그의 목록을 그 물건에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큰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응용 프로그램의 가장 큰 문제는 이것입니다. 나는 때때로 내 차에 무엇이 잘못되었는지 식별하는 데 도움이되는 차량을 위해 많은 그룹에 있습니다.

누군가 게시물을 올린 경우 알림을 받습니다. 나는 알림을 누르고 거기에 괴물 결코! 도대체 뭐야! 그런 다음 며칠 전에 발견 한 물건을 찾기 위해 스크롤하여 가장 최근의 첫 번째 를 표시하지 않는 그룹에서 바보 같은 알고리즘을 수행했기 때문에 잃어버린 원인임을 깨닫게됩니다. 1 년 전의 게시물을 보고 있습니다. 도대체 페이스 북을 합니까? 내가 게시물을 통해 보고 갈 때 연대순으로 볼 수 있도록이 bs를 수정합니다. 변경할 수 있는 옵션으로 만드십시오… 뭔가. 진심으로, 페이스 북을 사용하지 않을 것입니다 사람. Facebook 라이브: 라이브를 사용하면 팔로워 및 그룹과 라이브 비디오 스트림을 공유하거나 이벤트에서 공유할 수 있습니다. 실시간 스트림 중에 시청자의 의견을 보고 응답합니다. 그런 다음 브로드캐스트 후 녹화된 스트림이 피드에 표시됩니다. 인터페이스 하단에 Facebook 마켓플레이스탭이 표시됩니다. 이 페이지는 기업가가 더 많은 고객에게 제품을 판매할 수 있도록 하는 구매 및 판매 그룹의 모음입니다.

구매자는 항목의 선택을 스크롤하고 가격을 비교할 수 있습니다. 안드로이드에 대한 페이스 북은 웹 앱의 내부 메시지를 보낼 수있는 기능을 제외하고, 웹 앱이 가지고있는 기능의 대부분을 가지고있다. 채팅에 액세스하려면 Messenger를 다운로드해야 합니다. 당신은 당신의 전화 또는 태블릿에 다운로드 한 경우, 당신은 FB에서 알림을수신하고 메신저로 리디렉션됩니다. 응용 프로그램은 가볍고 충분한 공백을 사용하는 타임 라인에 매력적인 미니멀 한 디자인을 가지고있다. 인식 할 수있는 페이스 북 블루 블록의 사용이 훨씬 적지만, 사용자는 같은 장소에서 메뉴와 모든 기능을 찾을 수 있습니다.

Navigation

Selected Poems

© 2020 Julie Cadwallader Staub. All Rights Reserved.
Website Design by Pete Ber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