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작품을 다운로드하면 다음사항에 동의합니다: 캡슐화된 포스트스크립트(EPS) 형식으로 디자인된 파팔로테 무세오 델 니노 브랜드의 벡터 로고를 다운로드하세요. 로고의 현재 상태는 더 이상 회사에서 사용하지 않음을 의미합니다. Comunico: 스페인어 “나는 나 자신을 의사 소통”. 음성 및 수화에서 라디오, 텔레비전, 신문에 이르기까지 사람들이 서로 통신할 수 있는 다양한 방법에 초점을 맞추고 각 사람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이해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박물관 파팔로테 무세오 델 니뇨멕시코 시티 보스케스 드 차풀테펙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이 박물관은 어린이를위한 과학, 기술 및 예술의 대화 형 박람회를 통해 학습, 의사 소통 및 협력에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하지만 루비타가 어머니에게 물건을 사러 다가오자, 어머니는 아름답지만 값비싼 장난감을 살 여유가 없다고 말한다. 가족은 학용품 및 기타 필수 품을 위해 모든 돈을 저축해야합니다. 연은 루피타가 아버지의 도움으로 그녀를 직접 만들 계획을 부화시킬 때까지 루피타의 머릿속에 남아 있다. 마지막으로 루비타는 꿈을 이룰 기회를 잡았다. 흡연 꽃의 최신은 풍부한 미국과 활기찬 효과에 유령의 대기와 운전 리프를 혼합합니다.

밴드 캠프 새로운 주목할만한 7 월 9, 2018 당신은 정말 여기에 없었어요 (원래 영화 사운드 트랙)에 의해 조니 그린 우드 . 라이언 마틴의 “Gimme Some Light”는 따뜻하고 소박한 아메리칸아메리칸과 높고 외로운 보컬이 조화를 이루고 있습니다. 밴드 캠프 새로운 주목할만한 7 월 12, 2018 자신의 교육 역할 외에, 파팔로테는 파팔로테 자체에 가장 가까운있는 국가의 다른 부분에서 유사한 테마 박물관을 시작하는 데 도움이되었습니다 : Pertenezco : 스페인어 “나는 속해”. 아이들이 자신과 가장 가까운 공간, 가족, 가장 복잡한 우주, 그리고 그들이 살고 있는 환경을 보호할 필요성에 이르기까지 자신이 속한 공간의 관점에서 스스로를 이해하도록 돕는 데 중점을 둡니다. ISBN: 978-1-55885-359-1 출판 날짜: 2002 바인딩: 하드 커버 페이지: 32 세: 4-8 루페 루이스-플로레스에 의해 그림 폴린 로드리게스 하워드 스페인어 번역 가브리엘라 Baeza 벤투라 파팔로테 드 쿠에르나바카, 어린이의 미학에 초점을 맞춘 예술을 통해 경험. 멕시코 시티 박물관의 기술적 수준이 없었음에도 불구하고 드로잉, 회화, 사진, 조각, 설치 및 비디오 중 300 개 이상의 작품이 있습니다. [3] 박물관은 멕시코 시티에서 가장 큰 디지털 스크린 중 하나와 라틴 아메리카에서 유일한 하나를 가지고있다. 333명 이상의 인원을 수용할 수 있는 IMAXscreen으로 교육 및 레크리에이션 비디오를 상영합니다. [2] 부드러운 일러스트와 장난기 넘치는 텍스트로 우아하게 장식된 이 즐거운 이중 언어 그림책은 3세에서 7세 사이의 어린이들에게 루피아의 상상력을 발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이해 : 스페인어 “나는 이해”에 대한. 물리학, 수학, 화학 및 지질학으로 구성된 과학에 중점을 두고 과학이 세상에 무엇을 의미하는지 이해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대두: 스페인어 “I am”. 인간의 몸과 마음이 작동하는 방식에 초점을 맞춥니다. 특집주제는 정체성, 자부심, 몸과 감정에 대한 지식입니다. 보스크 드 차풀테펙(Bosque de Chapultepec)의 현재 위치에서 리노베이션은 2016년 7월에 마무리될 예정이며, 나머지 3개 구역은 향후 18개월 동안 개장할 예정입니다. 이에 따라 지속적인 인상을 남기고, 4개의 시설을 연결하고, 박물관을 혁신적인 소프트 파워로 자리매김하고, 성공적인 취임을 보장하는 성공적인 국제 미디어 전략을 개발할 필요가 있습니다. 덕테일즈에서 출발하는 꿈같은 새로운 음악이 한 시간 동안 어지스름한 시간을 보며 “할리우드의 대피 덕”은 여유로운 멜로디와 함께 신기루 같은 노래를 자랑합니다. Bandcamp New & Notable 4월 27, 2017 이 박물관은 288 개 이상의 대화 형 전시회를 가지고 있으며, 아이들이 만지고, 놀고, 배울 수있는 다섯 가지 영역으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Navigation

Selected Poems

© 2020 Julie Cadwallader Staub. All Rights Reserved.
Website Design by Pete Ber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