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리안 스크립트는 특징적이고 개인적인 터치와 손으로 글자 필기체 서체입니다. 여러 가지 목적을 위해 잘 작동하도록 설계 : 기호 나이, 브랜딩, 로고, 초대장, 인사말 카드, 티셔츠 디자인 등 5 학년 필기체는 유형 디자이너 리에 의해 만들어진 많은 필기 글꼴 중 하나입니다. 멋진 필기체 글꼴, 이 무료 디자인은 복고풍 모양과 느낌이, 모든 빈티지 영감 프로젝트에 적합합니다. Batchelor의 디자인은 또한 OpenType 기능을 사용하여 더 자연스럽게 보이게합니다. 블랙 잭은 정교한 글꼴입니다. 이 필기체 글꼴은 하나의 스타일에서만 사용할 수 있지만. 블랙 잭은 대문자와 소문자와 숫자의 전체 세트를 포함하여 177 자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개인 및 상업 프로젝트에서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엄격하게 필기체는 아니지만 손으로 그린 브러시 유형 Debby는 디자인에 자연스러운 터치를 추가합니다. 결혼식 초대장, 포스터, 로고부터 인사말 카드 등 모든 것에 이상적이며, 불규칙하고 튀는 캐릭터덕분에 개인적인 느낌을 더할 수 있습니다. 이제 기술의 발전과 다양한 필기체 글꼴의 가용성으로 사람들은 필기체 쓰기를 쉽게 생성 할 수 있으며 필기체 글꼴은 디자인에 널리 사용됩니다. 예를 들어 웹 디자인에서 디자이너는 다양한 필기체 글꼴을 사용하여 프로젝트에 보다 개인화된 접근 방식을 추가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또한 그들의 이름을 얻을, 말 또는 문신 독특하고 개인 만드는 필기체 스타일에 문신 따옴표.

타냐 데이비드에 의해 디자인 된 크롤링 필기체는 필기체 스타일의 전형적인 글꼴 제품군입니다. 이 글꼴의 독특한 특징은 많은 대문자가 소문자 앞에 있을 때 결합되어 훨씬 더 실제적인 흐름을 만들 수 있다는 것입니다. 무료 필기체 글꼴 노엘란은 ndro의 팀에서 온다. 이 깨끗하고 현대적인 디자인은 개인 및 상업적 용도로 무료입니다. 그것은 또한 당신이 원하는 모양을 정확하게 달성하기 위해 쉽게 혼합및 일치를위한 대체 및 국제 문자의 숫자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필기체 글꼴은 필기체 필기를 에뮬레이트하기만 하면 글자는 일반적으로 기울어지고 흐르는 방식으로 연결됩니다. 그러나 다른 언어의 경우 필기체 쓰기는 중국어와 같은 동아시아 언어의 경우 라틴어, 키릴 문자에 대해 개별 문자 내에서 스트로크의 형성 과 연결성에 더 중점을 둡니다. 아랍어, 필기체 쓰기는 일반적으로 문자 사이의 연결에 더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영어로 필기체 쓰기는 비서 손이라는 필기체 필기체 스타일이 널리 개인 서신 및 공식 문서 모두에 사용 되었을 때, 노먼 정복으로 거슬러 올라간다. 타자기와 컴퓨터의 출현까지 필기체 쓰기는 서신을 공식화하는 방법으로 간주되어 왔으며 필기체의 가르침은 공립학교에서 필수적이었습니다. 우리는 `글꼴에 집착`되는 것을 고백 브리트니 머피에 의해이 여유로운 다시 필기체 글꼴 디자인을 사랑 해요.

머피는 또한 자신의 웹사이트에서 히코리 잭의 디자인에서 분명하게 드러나는 `1983년부터 세상을 덜 못생긴 세상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말합니다.

Navigation

Selected Poems

© 2020 Julie Cadwallader Staub. All Rights Reserved.
Website Design by Pete Ber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