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위아`라는 이름은 세계 를 선도하는 혁신가가 되겠다는 강한 의지와 꿈을 의미합니다. 심볼 마크는 현대자동차그룹의 가장 높은 브랜드 자산으로 조직성과 대표성을 잘 표현하고 있습니다. 적용 시에는 표준 및 규정을 잘 유지해야 하며 왜곡, 변경 및 오용으로 인한 이미지 손상을 방지해야 합니다. 현대위아의 상징의 폭이 동등하게 설정되면 자회사에 따라 그룹명 폭을 60~85% 축소해야 합니다. 그룹 심볼 마크와 현대 WIA 심볼 마크는 공간의 60% 이상을 사용하여 중첩되어야 하며 왼쪽 위쪽에 결합되어야 합니다. 그들의 거리는 H. 현대 산스 서체로 그룹 기호 마크 높이를 가정 0.5H의 속도로 유지되어야한다. 2016 . HVD 폰트와 산돌 현대자동차는 브랜드의 완전한 재설계와 함께 서체 를 만들어 달라고 요청했습니다. 가장 큰 장점은 새로운 디자인 작업과 평행하게 만들 수 있다는 점이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서체가 광고, 웹 사이트 또는 기타 텍스트 사용과 같은 환경에서 어떻게 행동하는지 직접 볼 수 있었습니다.

우리는 이미 레이아웃에서 볼 수있는 동안 일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우리가 일하고 무엇을하지 직접 볼 수 있기 때문에, 일반 형식 디자인 프로세스와 다른 작업을했다. 글꼴을 다운로드하여 설치하고 싶지않지만 현대 글꼴을 사용하여 간단한 텍스트 또는 로고를 만들고 싶다면 아래 텍스트 생성기를 사용하십시오. 현대산은 특히 자동차와 함께 회사 내부의 모든 곳에서 작동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2017 제네바 국제 모터쇼에서 FE 연료전지 콘셉트카 옆에 있는 현대산의 첫 공식 사용 중 하나를 볼 수 있습니다. 우리는 서체와 자동차가 일종의 통일성을 나타낸다고 느낍니다. 현대는 한국어로 “현대”또는 “현대”를 의미합니다. 현대 로고는 아래 “HYUNDAI”라는 단어가 있는 타원형으로 설정된 현대를 상징하는 양식화된 H입니다. 현대 로고에 사용된 글꼴은 새뮤얼 파크가 디자인한 현대 노멀이라는 글꼴과 매우 유사합니다. 글꼴은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 무료로 글꼴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현대자동차 서울, 한국 현대 크리에이티브 팀 3종 디자이너와 10여 명의 그래픽 및 웹 디자이너로 구성된 팀으로 다양한 환경에서 글꼴 버전을 테스트했습니다. 현대자동차를 위한 최고의 글꼴 패밀리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Navigation

Selected Poems

© 2020 Julie Cadwallader Staub. All Rights Reserved.
Website Design by Pete Ber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