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 모두, 구글 사전은 그 의미가 당신에게 종을 울리지 않는 단어에 대한 편리한 정의를 제공 할 수 있기 때문에 어휘를 향상시킬 수있는 좋은 수단이다. 어떤 식으로든 방해하지 않는 애드온, 그리고 당신이 편안한 방식으로 그것으로 작업 할 수 있도록 그 반응을 조정하는 것은 가능하고, 그 의미는 당신이 확실하지 않은 텍스트를 탐색 할 때 좋은 동반자를 만든다. Dictionary.com의 최신 언어 섹션에서는 속어, 이모티콘 및 새로운 단어의 의미를 모두 말하기 시작하자마자 끊임없이 문서화하고 있습니다. 언급 했 듯이, 구글 사전은 상당히 당신의 언어 능력을 향상 해야 하는 귀중 한 리소스당신에 게 가까이 제공 하는 크롬 애드온. 어떤 식으로든 방해가 되지 않으며 동작을 쉽게 구성할 수 있는 “옵션” 섹션이 포장되어 있음을 언급할 가치가 있습니다. Dictionary.com 정의, 단어 기원 및 훨씬 더에 대한 세계 최고의 온라인 소스입니다. 오늘의 말씀에서 오늘날의 속어 뒤에 이야기에, Dictionary.com 수백만의 사람들을위한 영어의 비밀을 잠금을 해제합니다. 구글 크롬에 대 한 멋진 확장 은 “응집”말할 수 있는 것 보다 더 빨리 쌓아, 하지만 당신이 그것을 정의할 수 있는 것 보다 더 빨리, 덕분에—-당신이 그것을 짐작–또 다른 정말 멋진 구글 크롬 확장, 구글 사전. 짧은 버전: 크롬에서 단어를 두 번 클릭하면 Google 사전이 팝업에 단어의 사전 정의를 표시합니다. 영어 단어뿐만 아니라 중국어, 체코어, 독일어, 러시아어, 한국어 및 다른 언어로 된 단어도 있습니다.

단어를 강조 표시하고 사전의 주소 표시줄 아이콘을 클릭하여 위키백과와 같은 웹 항목을 포함하는 보다 광범위하고 자세한 정의를 표시할 수도 있습니다. 구글 크롬은 브라우저 전쟁에서 가치있는 경쟁자 자체를 입증보다 더 있다, 그리고 요즘은 캐치 업을 재생하고있다 몇 가지 더 잘 알려진 이름이었다 (할 쉽지 않다, 크롬의 속도를 감안할 때). 구글 사전은 우리가 본 그 종류의 최고의 솔루션, 그리고 그것은 크롬의 서 더욱 향상. 그것은 모든 사람이 있어야 하는 하나의 크롬 확장. 팝업에 포함 된 내용에 관해서는, 그것은 큰 추가 단어의 발음뿐만 아니라 단순화 된 정의와 함께 제공됩니다. 더 자세한 단어를 탐구 하려는 경우, 그 뿐만 아니라 클릭 하 여 가능 “더” 버튼, 의미의 포괄적인 표시에 대 한 Google 검색을 시작 하는. 크롬에 대 한 Google 사전 온라인 퀘스트에서 발생할 수 있습니다 어떤 단어에 대 한 유용한 정의 제공 하기 때문에 당신을 둘러싸고 싶을 수 있습니다 어떤 언어 혼란을 제거 하는 제공 하는 브라우저 확장. 따라서 Google 사전은 트리거 키를 이러한 두 작업 중 하나로 연결할 수 있는 단어를 두 번 클릭하거나 선택하면 팝업 버블을 열 수 있습니다. 단어 번역 단어 정의 정의 크롬 자체와 같은 단어 사전 정의를 정의 정의, 구글 사전은 무료입니다; 다른 Chrome 확장 프로그램과 마찬가지로 설치 및 구성이 쉽습니다. 언어 옵션 외에도 Google 사전 표시 정의를 두 번 클릭하거나 Ctrl을 누르거나 두 번 클릭하여 표시하거나 기본 보기에 정의를 표시하지 않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

Navigation

Selected Poems

© 2020 Julie Cadwallader Staub. All Rights Reserved.
Website Design by Pete Ber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