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인 크래프트 – 파이 에디션은 XWindows와 라스비안 “wheezy”에서 실행됩니다. 이 설정을 해야 하는 경우 http://www.raspberrypi.org/downloads 방문 하 고 내 자세한 지침을 따르십시오. 소니의 핸드헬드로 마인크래프트를 이동해 보세요. 이 버전은 최대 4 명의 플레이어를위한 멀티 플레이어를 지원하고 PS3로 저장된 세계를 전송할 뿐만 아니라 특별히 제작 된 스킨 팩, 미니 게임 등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실제 디스크로 사용하거나 플레이스테이션 스토어에서 디지털방식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마인 크래프트는 물건을 구축하고 모험에 가는 블록을 배치에 관한 것입니다. 포켓 에디션은 무작위로 생성 된 세계, 로컬 Wi-Fi 네트워크를 통해 멀티 플레이어, 생존 및 크리에이티브 모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당신은 공예하고 당신이 손에 여분의 배터리와 구울 배터리가있는 한 세계 어디서나 친구와 함께 만들 수 있습니다. 윈도우용 마인크래프트 10은 마인크래프트(마인크래프트: 자바 에디션 제외)를 실행하는 모든 장치와 크로스 플랫폼 플레이를 특징으로 하며, 오큘러스 리프트로 가상 현실에서 플레이할 수 있는 기능을 지원합니다. 클래식! 마인 크래프트 : 자바 에디션은 맥 OS, 리눅스와 윈도우 사이의 크로스 플랫폼 플레이를 지원합니다. 이 에디션은 사용자가 만든 스킨을 지원합니다. 다운로드 및 마인 크래프트.dmg을 엽니 다.

그것을 설치하는 응용 프로그램 폴더에 마인 크래프트를 드래그합니다. 그런 다음 다른 응용 프로그램과 마찬가지로 게임을 실행합니다. 이 페이지의 소프트웨어를 다운로드하면 Minecraft 최종 사용자 사용권 계약 및 개인 정보 보호 정책에 동의합니다. 아래의 버튼을 클릭하여 장치에 마인 크래프트를 다운로드합니다. 무한한 세계를 탐험하고 성의 웅대 한에 가정의 간단한에서 놀라운 일을 구축 할 수 있습니다. 마인 크래프트 : 애플 TV 에디션은 MFi 기반의 게임 컨트롤러가 필요합니다. 닌텐도 스위치와 함께 TV와 이동 중도마인 크래프트를 플레이! 온라인 8명, 로컬로 8명(모든 플레이어가 스위치가 있는 경우) 및 단일 스위치에서 4명의 플레이어 분할 화면을 지원합니다! 마리오 매시업 팩을 포함한 여러 DLC 팩과 스킨이 함께 제공됩니다. 닌텐도 eShop에서 디지털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Xbox 360의 Minecraft는 최대 4명의 플레이어를 위한 분할 화면 플레이를 지원하며, 특별히 제작된 스킨 팩, 콘솔 전용 경쟁 모드, 미니 게임 등 다운로드할 수 있는 추가 멋진 아이템을 제공합니다! Xbox 스토어에서 실제 디스크또는 디지털방식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마인 크래프트 – 포켓 에디션은 유니버설 앱입니다. 그것은 지속적으로 우리의 무료 업데이트 덕분에 진화. 마인 크래프트는 물건을 구축하고 모험에 가는 블록을 배치에 관한 것입니다. 불행하게도 우리는 당신의 장치에 적합한 마인 크래프트 버전을 찾을 수 없습니다. 우리의 편리한 설치 프로그램없이 마인 크래프트를 가져옵니다. 그게 당신의 일이라면. 집에서 자신의 마인 크래프트 : 자바 에디션 서버를 설정합니다.

그것은 조금 까다롭습니다, 하지만 당신은 그것을 할 수 있습니다! 우리의 도움말 섹션을 방문하여 장치에 대한 Minecraft를 다운로드하고 설치하는 데 도움을 받으십시오. 당신은 마인 크래프트의 표준 다운로드를 얻을 수없는 경우 : 자바 에디션은 아래의 다른 옵션 중 하나를 시도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의 컴퓨터에서 작동합니다. 다운로드 및 게임 설치 프로그램을 실행하는 Minecraft.msi를 엽니 다. 그런 다음 설치 관리자의 지침을 따르십시오. 가상 현실마인크래프트의 세계속으로 들어가보세요. 구축, 탐구와 전투 폭도 – 당신이 사랑하는 모든 일을 – 신선한 관점에서. 기어 VR에 대 한 마인 크래프트 삼성 휴대폰에서 독점적으로 작동, 하지만 모바일에서 마인 크래프트를 실행 하는 다른 장치와 크로스 플랫폼 플레이, 윈도우 10, 콘솔, 또는 VR. 우리의 최신 업데이트는 상징적 인 크리퍼를 추가했습니다. 그들은 크고, 녹색이며, 평균적이고 폭발적이다. 그러나 그것은 단지 많은 중 하나입니다. 마인 크래프트 이후 – 포켓 에디션이 처음 등장, 우리는 새로운 기능의 부하를 추가하는 것을 계속하고, 포함…

개인 서버에서 친구들과 놀고 싶다면 두 가지 방법으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어느 쪽이든 당신은 마인 크래프트 영역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는 당신과 당신의 친구를 위해 우리에 의해 실행되는 서버입니다. 또는, 만약 당신이 더 많은 기술 경사, 당신은 우리의 전용된 서버 소프트웨어와 함께 자신의 서버엔지니어링을 시도할 수 있습니다! 영역은 당신과 당신의 친구를위한 서버입니다.

Navigation

Selected Poems

© 2020 Julie Cadwallader Staub. All Rights Reserved.
Website Design by Pete Ber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