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의 초등학교이든 서양의 일본 대학 수업이든, 이 같은 피곤하고 비효율적인 학습 방법은 끔찍한 실적에도 불구하고 해마다 적용됩니다. 다행히도, 제임스 헤이시그(James Heisig)의 획기적인 작품 `한자 기억: 일본어 문자의 의미와 글쓰기를 잊지 않는 방법에 대한 완전한 가이드`는 한자를 배우는 데 훨씬 더 효과적이고 어른스러운 접근법을 제공합니다. 츠슈트타치는 “달의 시작”을 의미하는 츠키타치(무도)의 낡은 형태입니다. 그 달의 마지막 날은 “달은 숨겨져 있다”는 뜻의 츠고모리라고 불렸습니다. 이 고전적인 단어는 음력 달력의 전통에서 유래. 짐 브린의 WWW JDIC는 비 원어민을위한 사실상 온라인 일본어 사전입니다. 문자 자체, 스트로크 수, 급진적 인 읽기 (가나, 로마자 또는 중국어 병음) 또는 주요 한자 사전의 인덱스 코드를 포함하여 수십 가지 방법을 찾아 볼 수 있습니다. 지루한 반복을 통해 캐릭터를 메모리에 강제로 넣는 대신, Heisig의 접근 방식은 그가 “상상력있는 기억”이라고 부르는 것을 활용합니다. 간단히 말해서, 이 기법은 당신의 창의력과 경험을 사용하여 주어진 한자의 기본 의미와 구성되는 “원시적 요소”를 연상시키는 생생하고 잊을 수없는 이야기를 만드는 것입니다.

또는 헤이시그의 말에 따르면, 로쿠요(로쿠요)는 중국 달력의 날짜로부터 계산된 6일간의 시리즈로, 그 날에 좋은 행운이 있을지 나쁜 운명이 있을지 예측합니다. 로쿠요는 일본 달력에서 흔히 볼 수 있으며 결혼식과 장례식을 계획하는 데 자주 사용되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은 평범한 생활에서 이를 무시합니다. 로쿠요는 로키(로키)라고도 합니다. 순서대로: 윤년의 배치를 결정하는 1898 년 법 [12] 공식적으로 그레고리오 력의 것과 동등한 수식을 사용하여, 코키 년을 기반으로 : 코키 년 번호가 4로 균등하게 나눌 경우, 그것은 윤년입니다 660을 뺀 숫자가 400이 아닌 100으로 균등하게 나눌 수 있는 경우가 아니라면. 예를 들어, Kōki 2560(AD 1900)은 4로 나눌 수 있습니다. 그러나 2560 – 660 = 1900, 이는 균등하게 100이 아닌 400에 의해, 그래서 코키 2560은 세계의 나머지 부분의 대부분과 마찬가지로, 윤년이 아니었다. 이제 90일 만에 2,042개의 한자를 배우는 데 필요한 모든 것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행운을 빌어 요 씨 사냥. 일본인 아이들이 모든 표준 사용 한자를 배우는 데 10 년이 걸리는 간단한 이유가 있습니다. 같은 이유는 대부분의 외국인 성인 학습자가 중국어 문자를 마스터하지 못하는 이유를 설명합니다.

메모리를 회전합니다. 이제 당신의 차례입니다. 종이한 장만 꺼내서 (손으로 쓰는 것이 타이핑보다 낫다, 날 믿어!) 자신의 S.M.A.R.T. 한자 목표를 적어 둡니다. 여러분이 할 일 외에도, 여러분이 하지 않을 일에 대한 목표를 만드는 것을 고려해 보십시오(즉, 비디오 게임, TV 시청, 너무 많이 자고 있는 것과 같은 학습 목표에 방해가 되는 건강에 해로운 활동을 그만두는 것) 중국, 베트남, 한국, 몽골 등 다른 동아시아 국가와 달리 일본은 중국 달력을 거의 완전히 잊어 버렸습니다. 1876년 이래, 1월은 일본 전통 민속 행사의 날짜를 정할 때에도 공식적으로 “첫 달”로 간주되어 왔습니다(다른 달은 2월과 2월, 3월은 세 번째 달등). 그러나 이 시스템은 이벤트가 기존 달력보다 3~7주 일찍 진행되기 때문에 계절적 격차가 심합니다. 현대 일본 문화는 츠키 오쿠레 (“1 개월 지연”) 또는 츄레키 (“절충주의 달력”)라는 축제의 날짜를 설정하는 일종의 “타협”방법을 발명했습니다. 이 축제는 그레고리오 력의 날짜보다 한 달 늦게 태양력 으로 축하됩니다. 예를 들어, 오본의 불교 축제는 7월 15일이었습니다.

Navigation

Selected Poems

© 2020 Julie Cadwallader Staub. All Rights Reserved.
Website Design by Pete Ber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