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 하트골드 & 소울실버는 1999년에 출시된 오리지널 골드 & 실버 게임의 리메이크제품으로, 2000년 크리스탈에 도입되었습니다. 이 게임은 골드와 실버의 리메이크로, 그들은 조토와 간토 모두 기능과 새로운 트레이너로 당신의 스토리를 따라, 조토와 간토의 체육관을 통해 가고, 자신의 포켓몬으로 세계를 인수하는 팀 로켓 플롯을 저지할 필요가 권선. 포켓몬 골드 & 실버의 기본에 밀접 하 게 따를 것 이다, 이러한 리메이크에 가져온 새로운 기능의 다양 한 있다. 첫째, 모든 게임 역학은 4 세대 표준에 제기된다. 둘째, 주요 새로운 기능 중 하나는 게임에서 당신을 따라 어떤 포켓몬을 가질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이렇게 하면 진정으로 경험을 개인화할 수 있습니다. 이 외에도, 그것은 또한 스이쿤 스토리와 같은 게임 포켓몬 크리스탈에서 많은 측면을 포함한다. 하트골드 & 소울실버는 신조 유적과 셀레비가 등장하는 일렉스 포레스트의 특별 이벤트 등 특별한 이벤트포켓몬으로 활성화된 포켓몬과 다양한 특별 지역을 갖추고 있습니다. 작동하지 않는 것 같지 않습니다, 문자 스프라이트 (및 기타)는 때때로 갑자기 검은 색과 회색 상자가되고 게임은 나중에 검은 화면으로 동결됩니다. 임의로 발생하는 것처럼 보이지만 너무 자주 진행과 신뢰를 저장하지 않는 것으로 보입니다. 더 많은 에뮬레이터에 대 한, 체크 아웃 우리의 광범위 한 에뮬레이터 섹션. 그것은 포켓몬의이 버전이 문제가 있다는 것을 나쁜 것입니다. 텍스처는 끔찍하지만 적어도 에뮬레이터를 저장하고 시작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당신은 여전히 그 임의의 동결그래서 당신은 자주 저장해야하고 누군가가이 게임을 해결했을 것입니다 짜증나게 가져옵니다. 그래서이 게임은 너무 많은 문제를 야기하지만 포켓몬 화이트 2 새로운 게임을 일으키는 이상한. 왜냐하면 그 게임은 너무 잘 실행됩니다. 난 그냥 때문에 accures 문제의 낮은 등급을 주고. 포켓몬의 2 세대는 내가 가장 좋아하는 것이고 리메이크를 보는 것은 굉장합니다. 이 게임은 게임 보이 색상에 원래 골드 버전의 리메이크입니다. 당신은 조토 의 지역에서 재생하고 심지어 결국 간토에 그것을 합니다. 이 게임은 그래픽, 게임 플레이, 그리고 모든 세대 4를 제공 했다 향상 되었습니다.

Navigation

Selected Poems

© 2020 Julie Cadwallader Staub. All Rights Reserved.
Website Design by Pete Ber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