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은 함께 재생할 수있는 재미있는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아주 잘 설계되었습니다. 개별 디자인 선택 및 액세서리 옵션(안경, 모자, 헤어 하이라이트 등)은 거의 모든 사람이 이모티콘(주름 및 모든 것)으로 만들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당신은 너무 이모티콘으로 몇 친구를 만들 수 있습니다. (나는 3을 만들었지만, 나는 무료 버전에 대한 제한이 무엇인지 모른다.) 좋은 플러스는 텍스트 상자 아래의 응용 프로그램 표시 줄에 이모티콘 나 응용 프로그램을 추가 하는 경우 iMessage 응용 프로그램 내에서 쉽게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여러 가지 다양한 팩을 구매할 수 있지만, “올인원” 번들을 구매한 후 한 패키지로 모두 구매하고 향후 모든 액세서리 팩을 무료로 받을 수 있습니다. 그것은 나를 위해 조금 비싼 때문에 아직 번들 패키지로 업그레이드 하지 않은, 하지만 만약 그것이 판매에 간다, 나는 그것을 추가 거 야. 많은 재미! 처음으로, 우리는 우리의 다른 가장 인기있는 이모티콘 디자인의 일부를 특징으로 고전 스마일을 넘어 확장했습니다. 손짓, 눈을 가리는 원숭이, 샴페인 병 터지는, 그리고 유비쿼터스 으스스한 이모티콘은 애니메이션의 추가와 함께 그 어느 때보 다 더 재미있게 만들어집니다. EmojiOne 애니메이션 팩은 이제 개발자 라이선싱 및 소비자 다운로드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의 작은 샘플 40 환상적인, 팩에 포함 된 새로운 디자인. 개발자는 번거 로움없는 사용자 친화적 인 경험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소비자는 아이튠즈에서 애니메이션 이모티콘을 무료로 다운로드 할 수 있다는 사실을 파헤쳐 것입니다! 새로운 EmojiOne 애니메이션 팩으로 디자인 프로젝트를 진행합니다. 나는 내 여동생이 그녀의 새로운 아이폰에 하나를 가지고 후 이모티콘 애플 리케이션을 찾고, 나는 가지고 있지 않았다. 일부 인터넷 검색이 응용 프로그램을 설정했습니다. 내가 이전에 본 것 애플 리케이션의 대부분은 “무료 다운로드”라고하지만 즉시 당신이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하려고으로 즉시 돈을 원했다! 이것은 실제로 기본 기능에 대 한 무료 이며 그들은 꽤 좋은 기능. 나는 일반적으로 돈을 요구하는 두 번째 응용 프로그램을 삭제하지만,이 하나는 요구하지 않습니다, 추가 기능은 내가 실제로 돈을 지출 하고자 할 수 있습니다 너무 귀엽다. 그러나 그것이 가능하다면 5 대신 4.5를 평가하게 하는 하나의 큰 격차가 있습니다. 그것은 눈 모양 선택의 제비를 가지고 있지만, 하나의 선택은 내 모든 반 중국 손자가 가지고있는 서사시 주름을 제공합니다. 나는 손자의 이모티콘을 만드는 것이 재미있을 것이라고 생각했지만 적절한 눈 선택이 없고 심지어 수수료를 지불하지 않기 때문에 불가능합니다. 나는 그것을 시도했지만 그들은 모두 괜찮은 닮은 너무 “백인”을 본다. 내가 표현을 보낼 수 있기 때문에 응용 프로그램은 너무 축적, 당신이 어떻게 생겼는지 디자인 할 수 있습니다 같은 어떤 표현도 하지 당신은 당신에게 이모티콘을 보낼 수 있습니다. 이 r 많은 사람들이 이제까지 와서 응용 프로그램은 (천재)이며, 어쩌면 언젠가는 내가 실제 생활에서 당신을 볼 수 있습니다.

응용 프로그램에 대한 감사와 난 당신이 구입한 것을 내기하지만 R 새로운 모든 당신이 그것을 클릭하고 오른쪽 모서리에있는 버튼을 누르면해야하고 그것은 하단에 저장 저장하기 때문에 괜찮습니다 , 그리고 당신이 저장 하는 모든 하나의 U 저장 상자에 모든 저장 하는 상자와 상자에 상자하단에 그리고 당신이 좋아하는 그림 이모티콘을 보낼 수 있는 것 피드 다시 것 이며 다른 사람들이 그것을 좋아하거나 그것을 가지고 있는 사람들과 함께 그것을 마음 뿐만 아니라 응용 프로그램,하지만 조금 인스 타 그램처럼 좀이다.

Navigation

Selected Poems

© 2020 Julie Cadwallader Staub. All Rights Reserved.
Website Design by Pete Ber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