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선 경매의 경우, 2007년 4월 23일부터 Housecharitytees.com “Everybody Lies”라는 문구가 적힌 티셔츠가 한정판매되었습니다. “보통의 과대 평가”라는 문구와 함께 그 셔츠와 다른 사람의 판매수익금은 정신 질환에 대한 전국 연합 (NAMI)에 갔다. [285] [286] 하우스 출연진과 승무원들도 정기적으로 NAMI 기금 모금 행사에 참석했으며, 세븐틴과 롤링 스톤에 출연한 단체의 광고에 등장했습니다. 이 쇼의 노력은 자선 단체를 위해 수십만 달러를 모금했습니다. 제이콥스는 나미와의 관계를 통해 “그 병에서 벗어난 낙인의 일부”를 취하기를 바랐다고 말했다. [287] 2008년에 하우스는 총 66개국에 배포되었다. 전 세계적으로 8,180만 명 이상의 시청자를 보유한 이 TV는 전 세계에서 가장 많이 시청된 TV 프로그램이며, 지난 2년 동안 주요 TV 드라마(CSI 및 CSI: 마이애미)의 시청률을 훨씬 뛰어넘었습니다. [231] [232] 이듬해, CSI에 이어 세계 2위를 기록했다. [233] 하우스는 폭스를 위한 유니버설 미디어 스튜디오와 공동으로 발 뒤꿈치와 발가락 영화, 쇼어 Z 프로덕션, 배드 햇 해리 프로덕션의 공동 제작이었다.

[31] 폴 아타나시오와 케이티 제이콥스, 발 뒤꿈치와 발가락 영화의 머리; 데이비드 쇼어, 쇼어 Z 프로덕션의 머리; 배드햇 해리 프로덕션의 수장인 브라이언 싱어(Bryan Singer)는 이 프로그램의 총괄 프로듀서였다. [15] 로렌스 카페로우, 피터 블레이크, 토마스 L. 모란은 파일럿 에피소드 제작 후 첫 시즌 초반에 작가로 합류했다. 작가 도리스 이건, 사라 헤스, 러셀 프렌드, 개럿 러너가 시즌 2의 시작에 팀에 합류했다. 비즈니스 파트너인 친구와 러너는 시리즈가 출시되었을 때 포지션을 제안받았지만 기회를 거절했습니다. 쇼의 성공을 지켜본 후, 그들은 제이콥스가 이듬해 에 다시 일자리를 제안했을 때 받아들였다. [32] 작가 엘리 아티와 숀 화이트셀이 시즌 4의 시작에 합류했다. 아티는 그가 공동 으로 쓴 시리즈 피날레를 통해 쇼의 쓰기 직원에 머물 것입니다.

시즌 4 초반부터 모란, 프렌드, 러너는 아타나시오, 제이콥스, 쇼어, 싱어에 합류하여 시리즈의 총괄 프로듀서로 인정받았다. [31] 휴 로리는 시즌 5의 두 번째 [33] 및 세 번째 [34] 에피소드의 총괄 프로듀서로 인정받았다. 시리즈의 개별 에피소드는 셜록 홈즈 이야기에 대한 추가 참조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파일럿 에피소드의 주요 환자는 첫 번째 홈즈 단편 소설 “보헤미아의 스캔들”의 캐릭터 인 아이린 애들러의 이름을 따서 레베카 애들러라는 이름으로 지어졌습니다. [24] 시즌 2 피날레에서 하우스는 홈즈의 천적의 이름인 “모리아티”로 알려진 미친 총격범에게 총을 맞았다. [25] 시즌 4 에피소드 “그것은 멋진 거짓말”에서, 하우스는 크리스마스 선물로 “두 번째 판 코난 도일”을받습니다. [26] 시즌 5 에피소드 “가려움”에서 하우스는 코난 도일의 셜록 홈즈 회고록 의 사본 상단에서 자신의 열쇠와 비코딘을 따기 볼 수 있습니다. [27] 또 다른 시즌 5 에피소드인 “세상에 기쁨”에서 하우스는 팀을 속이려는 시도로, 셜록 홈즈에 대한 코난 도일의 영감인 조셉 벨의 책을 사용한다. [11] 윌슨이 이전 성탄절에 “그렉, 너를 생각하게 해 주었다”라는 메시지를 담은 그 권이 그에게 주어졌다. 윌슨은 집에 책을 주었다는 사실을 인정하기 전에 팀원 두 명에게 그 출처가 환자인 아이린 애들러라고 말한다. [28] 시즌 3 에피소드 7은 환자가 쓴 젊은 성인 소년 형사 책 시리즈를 포함, 그의 최종 미공개 볼륨은 “마지막 문제”를 연상시키는 주인공에 모호한 끝에 끝납니다.

Navigation

Selected Poems

© 2020 Julie Cadwallader Staub. All Rights Reserved.
Website Design by Pete Ber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