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의 모든 사진이나 이미지는 컴퓨터에 저장할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 예를 들어, 다음 단계는 오른쪽에 표시되는 컴퓨터 희망 로고를 다운로드하는 방법을 보여 주며 있습니다. 나는 지난 몇 년 동안 중간 회원이었다 인정해야합니다 나는 품질에 의해 실망 하지 않을 거야 말할 수 있습니다. 이 응용 프로그램에 작가는 자신의 청중을 연결하는 자신의 독특한 방법이있다. 저는 이 기업이 우리 작가들의 미래를 위한 혁신의 여정을 계속하기를 바랄 뿐입니다. 특히 Medium이 검토하기를 고려하는 한 가지 영역은 사용자가 방금 읽은 내용의 기록 로그를 가질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오늘 아침에 이야기를 읽고 있었는데 우연히 기사를 철회했습니다. 나는 그것을 찾고 좋은 25 분을 보냈다. 다행히 나는 기사의 작가를 기억하고 그런 식으로 그를 검색 할 수 있었다 너무 많은 기사를 즐겼다.

예! 나는 그를 표시 예약했다. * 그래서 읽기를 즐기는 사람들을 위해 …”STOP”그것을 북마크. 나는 최근에 아이 패드를 구입그래서 여전히 조정. 당신이 세계가 즐길 수 있도록 독서 자료의 품질에 다시 한번 감사하고 여기에 발전의 너무 많은 수십 년입니다. 여러분이 제 삶에 개인적으로 영향을 미쳤을 뿐만 아니라, 다른 경험을 통해 성장할 수 있었습니다. 당신은 매체에 귀중한 삶의 교훈을 많이 배울 수 있습니다. 매체는 당신을 위해 만들어집니다 : 진정으로 세계와 그것에 당신의 부분에 대해 호기심이있는 사람들. 의견 조각에서 인터뷰, 심층보도, 사진 및 기능에 이르기까지 매체 스토리는 다양한 형태를 취하지만 항상 세상에 대한 더 큰 통찰력을 제공합니다. 우리의 응용 프로그램은 당신이 어디에 있든, 당신의 소파에 출퇴근에서 이야기에 초점을 맞출 수 있도록 설계 깨끗한 독서 경험을 갖추고 있습니다 .

매월 회원에 대한 엄선된 스토리를 무료로 읽거나 무제한 액세스를 위해 월 $5를 구독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인터넷에 정보의 깎아 지른듯한 볼륨이 너무 많이 얻을 수 있습니다. 그래서 우리의 응용 프로그램에서, 우리는 당신의 개인적인 관심사와 하루의 최고 우리의 편집자의 추천에 따라 이야기를 큐레이터. 컬렉션: 우리의 편집자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binge-읽기 또는 맛 수 있는 멀티 파트 컬렉션에 매체에 최고의 이야기를 패키지. 전문가 칼럼, 다중 저자 의 논문, 포괄적인 설명자 및 월간 잡지를 탐색할 수 있습니다. 읽기 : 우리의 응용 프로그램은 단어에 초점을 맞출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읽기 목록에 책갈피를 추가합니다. 응답을 작성하여 대화에 참여합니다.

작가에게 감사를 표하기 위해 이야기에 박수를 보세요. 여러분에게 흥미를 주는 특정 한 구절이 있다면, 후손을 위해 그것을 강조하십시오. 멤버십: 무료 중간 계정을 사용하면 Medium의 모든 무료 스토리와 매월 회원에 대한 선택된 스토리 수(옆에 별이 있는 스토리)를 포함한 모든 기능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중간 멤버로 업그레이드하면 Medium에서 가장 날카로운 작가의 가장 똑똑하고 야심 찬 이야기, 인기있는 이야기의 오디오 버전 등 Medium이 제공하는 모든 것에 무제한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모두 $ 5 / 월 또는 $ 50 / 년. 쓰기: 작가의 경우, 영감은 한계를 알지 못합니다 – 이동 중에도 새로운 스토리를 작성한 다음 딸꾹질없이 태블릿이나 컴퓨터로 쉽게 전환 할 수 있습니다.

Navigation

Selected Poems

© 2020 Julie Cadwallader Staub. All Rights Reserved.
Website Design by Pete Ber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