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즈 노트와 함께 자녀의 소중한 사진 / 비디오를 보관하십시오! 당신이 당신의 자신의 아이들이나 학생들로부터받은 재미있는 노트를 공유 주시기 바랍니다! 사진과 비디오의 무제한에 대한 무료 및 보안 저장. 다른 앱과 달리 평가판 😊 후 충전을 시작하지 않습니다. 부모에게 빠른 메시지와 사진을 보냅니다. (근로시간의 최대 70%까지 절약) . . 하나의 편리한 장소에서 성장, 이정표 및 개발을 추적할 수 있습니다. . . 다양한 이벤트를 예약하고 부모와 공유 할 수 있습니다. 키즈 노트는 쉽고 간단한 방법을 제공합니다픽업 시간 예약. . 자녀의 이야기가 성장하는 동안 쉽게 구축 할 수 있으므로 작은 순간을 결코 잊지 마십시오.

오늘의 메뉴의 샷을 가지고 단순히 부모와 공유! 편도 공지를 수업의 모든 부모에게 쉽게 보냅니다. (문서 첨부 / 영수증 기능 읽기) 골든 아워 구독 기간 동안 책을 읽는 동안 소녀의 왼손 은 평생 회원의 경우 US $ 8 / 월, US $ 50 / 년 또는 US $ 250의 비용이 듭니다. . 육아 해킹, 끝없는 영감과 Tinybeans 팀과 모든 것을 본 우리의 신뢰할 수있는 파트너에서 최고의 팁! 추신 : 아이들이 말한 더 이상한 것들에 대한, 아이들이 말한 소름 끼치고 이상한 것들에 대한 우리의 게시물을 확인하십시오. 저장된 추억으로 아기 책과 사진 앨범을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갈색 테이블에 빨간 종이 하트 컷 아웃을 들고 녹색 셔츠에 소년. 이 게으른 팬더는 자신에 대해 뭔가를 쓰는 것을 잊었다. 프리미엄은 옵션 업그레이드이며 Tinybeans 사진 책, 광고 및 우선 순위 고객 지원에 대한 무료 배송과 같은 기능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 . 확인을위한 아이들의 목록을 추가출석당신은 쉽게 상태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이 아이들 중 일부는 집에서 도망치고 싶어하지만 (그러나 탈출 날짜와 시간을 어머니에게 알리십시오) 다른 아이들은 (때로는) 어머니를 사랑하는 방법에 대해 잔인하게 정직합니다. 물론, 그들이 말하는 것들이 너무 어리석은 것은 그들의 잘못이 아니지만, 우리는 이것들을 비웃을 수밖에 없습니다. . 부모는 키즈 노트를 통해 약물 요청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홈 룸 교사는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주간 클로즈업 사진 촬영 중 공장 근처에서 양동이를 들고 있는 아이. Tinybeans는 당신과 당신의 가족이 무료로 사용할 수 있지만, 당신이 과급하려는 경우, 당신은 Tinybeans 가족 프리미엄으로 업그레이드 할 수 있습니다. 좋은.

만 $ 11,50 – 지금 패션 아이 모자 소녀 소년 어린이 크로 셰 뜨개질 겨울 따뜻한 뜨개질 모자 스카프 세트 아기 보닛 귀여운 볼 이어플랩 비니 캡 https://kekzo.com/product/fashion-kids-hats-girls-boys-children-crochet-winter-warm-knitting-caps-scarf-set-baby-bonnet-cute-ball-earflap-beanie-cap/.

Navigation

Selected Poems

© 2020 Julie Cadwallader Staub. All Rights Reserved.
Website Design by Pete Ber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