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위 10명의 Ms Hot to Trot 결승진출자들은 정장 및 캐주얼 웨어, 수영복, 질문 및 답변 부문에서 경쟁합니다. 2019 년 크라이스트 처치 카지노 NZ 트로팅 컵 데이인 마법의 일부가되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최신 하네스 뉴스, 비디오, 팟캐스트 및 펀칭 정보를 최신 상태로 유지하세요. UET 간행물에 대한 액세스 : 트로팅 인종에 대한 국제 협정, 연례 보고서, 기관 브로셔 및 동의. 메도우랜드 Ms Hot to Trot 콘테스트에 참가하려면, 참가자는 6월 18일까지 201-356-4866으로 jbongiorno@playmeadowlands.com 또는 팩스로 작성한 설문지와 현재 사진을 반환해야 합니다. 여기에 트로트 설문지에 미스 핫을 다운로드합니다. 입장료는 없습니다! 참가하려면 18세 이상이어야 합니다. 누가 트로트에 제 4 메도우 랜드 경마장의 Ms 핫 을 선정됩니다?! $5,000의 대상! 모든 참가자는 메도우랜드 경마장에서 평가되며, 상위 30명은 6월 24일 금요일에 예선전에서 경쟁하게 됩니다(메도우랜드 경마장은 30Ms Hot to Trot 신청서를 받으면 대회 예선 경기를 취소할 수 있는 권리가 있습니다). 상위 30위권은 6월 18일 토요일에 이메일을 통해 연락을 받고 6월 25일 토요일에 결승에 진출하기 위해 6월 24일 금요일 예선라운드 메도우랜드에 출전해야 합니다. 30명의 준결승 진출자는 수영복과 질의응답 부문에서 경쟁하게 됩니다. 상위 10명의 여성은 레이스 7 이후 선발되며, 6월 25일 토요일에 돌아와 미스 핫 투 트로트 결승전에 진출해야 합니다. 미스 핫 투 트로트와 미스 핫 투 트로트 러너 업은 레이스 7 탑 10 결승진출자가 온라인 서비스 계정을 관리하고 온라인 에서 말을 입력하는 Ms Hot to Trot의 타이틀을 놓고 경쟁한 후에 발표될 예정입니다. 참여 경마장에서 우리의 온라인 진입 시스템을 통해 직접 경주하는 말을 입력합니다.

메도우랜드 경마장은 언제든지 이벤트를 취소하거나 수정할 권리가 있습니다. 2020 년 Addton Cup Week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2020 년 중반부터 사용할 수 있으므로 다른 이벤트와 는 다른 이벤트를 경험할 수있는 지역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2020년 2월 14일 금요일, 태즈먼 룸에서 열리는 오너스 나이트에 참석하세요 – 과거 퍼포먼스 라인이 시작될 때 해당 레이스의 비디오 리플레이로 연결되는 특별한 아이콘입니다. (추가 요금이 부과됩니다) 브루스는 곧 NZB 스탠다드 브레드 연간 판매 여러 인쇄 형식에 대해 우리에게 채팅 – 응축, 10 라인 및 대형 유형 버전은 특정 요구에 맞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하네스 레이싱 뉴질랜드는 업계 참가자 두 명이 올해의 노우드 농촌 게임 시상식에 결승에 진출했다고 발표하게 되어 기쁩니다. TrackMaster 프로그램은 전통적인 트랙 프로그램 형식을 선호하는 핸디캐퍼를 위한 프로그램입니다. 2월 5일 – 우리는 당신에게 경주 필드, 상세한 형태, 경주 및 시험 결과, 경주 비디오 리플레이, 프리미어 리그 테이블, 플러스 훨씬 더 특징 이번 주의 경주에 대한 선택의 몇 가지를 제공합니다! 전국 연맹은 트로터가 세계 기록을 가지고있는 경주의 비디오와 사진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Navigation

Selected Poems

© 2020 Julie Cadwallader Staub. All Rights Reserved.
Website Design by Pete Ber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