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5월 5일, 구글의 취약점 연구원인 타비스 오만디(Tavis Ormandy)는 Windows 수비수, Microsoft 보안 에센셜 및 시스템 센터 엔드포인트 보호에 영향을 미치는 마이크로소프트 맬웨어 방지 엔진(MsMpEngine)의 자바스크립트 분석 모듈(NScript)의 보안 취약점을 발견했습니다. 2017년 5월 8일까지 Microsoft는 영향을 받는 모든 시스템에 패치를 릴리스했습니다. 아르스 테크니카는 전례없는 패치 속도에 대한 마이크로 소프트를 칭찬하고 재해가 회피했다고 말했다. [30] [31] 라모스가 첫 번째 예에서 내던져야 했던 화재의 양은 정말 터무니없고, 아약스와의 수비는 그의 퍼포먼스를 진정한 마스터클래스로 만들었다. Defender는 사이트에 보호 계층을 즉시 추가하는 원클릭 강화 기술 목록으로 시작합니다. 마이크로 소프트 디펜더 (윈도우 전에 윈도우 수비수로 알려진 10 11월 2019 업데이트 또는 윈도우 수비수 안티 바이러스 윈도우 에서 10 크리에이터 업데이트 이상) 마이크로 소프트 윈도우의 맬웨어 방지 구성 요소입니다. [3] 그것은 처음 윈도우 XP에 대한 다운로드 무료 안티 스파이웨어 프로그램으로 출시되었으며, 나중에 윈도우 비스타와 윈도우 7와 함께 제공되었다. 그것은 전체 바이러스 백신 프로그램으로 진화 했다, 윈도우의 일환으로 마이크로소프트 보안 에센셜을 대체 8 그리고 이후 버전. [3] 라모스의 다른 속성과 이러한 자질을 결합, 당신은 틀림없이 모든 시간의 가장 완벽한 센터 백과 가장 확실히 좋은 수비수 하나입니다.

라모스에 대한 이와 같은 의견을 읽을 때, 내 마음은 다음과 같은 질문으로 이동 : 어떤 수비수를 가지고 시스템보다 개인에 더 의존 레알 마드리드의 혼란 수비 구조에 그를 넣어. 그 맥락에서 라모스보다 누가 더 좋은 성적을 거두었을까요? https://t.co/q5hOCH6Vdl 레알 마드리드가 최근 레알 발라돌리드를 상대로 1-1 무승부를 거둔 것은 마드리드의 수비진이 지단 의 지배를 받는 모습을 잘 나타선 예입니다. 로스 블랑코스는 마드리드가 점유율을 장악하는 방식으로 인해 볼없이 지나치게 노출되지는 않았지만, 공격적인 조직부족으로 인해 수비 전환에서 4번의 압박을 받는 반점과 무질서한 반격으로 이어졌습니다. 라모스는 표준 상황에서 의기양양하게 깊이를 다루며, 주변 의 조화를 위해 약간의 방법으로 수비 포지셔닝을 끊임없이 조작합니다. 그의 능력은 그의 의도적인 움직임을 반사적 인 행동처럼 보이게 반응 속도에서 비롯됩니다. 두 번째 클립은 라모스가 공의 위치와 왼쪽으로 달리는 수비수에 대한 정보를 수집해야 하는 속도 때문에 특히 인상적입니다. 라모스는 단 두 번의 빠른 스캔으로 포지셔닝을 재조정하여 골로 이어질 수 있는 패스를 잘라낼 수 있습니다. 수비수는 감시를 실행하고 중요한 정보와 알림을 보냅니다.

Navigation

Selected Poems

© 2020 Julie Cadwallader Staub. All Rights Reserved.
Website Design by Pete Ber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