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국지 XIII의 로맨스는 코에이 테크모가 개발한 롤플레잉 전략 시뮬레이션 비디오 게임입니다. 삼국지의 로맨스(상고쿠시) 전략 게임 시리즈의 13번째 작품입니다. 2016년 1월 28일, 플레이스테이션 4, 플레이스테이션 3, 엑스박스 원, PC용으로 출시되었다. 전 세계 PC에서 수입하거나 구입할 수 있지만 이전 할부와 같이 영어로 는 처음에는 사용할 수 없었습니다. 그러나, 시리즈의 30 주년의 일환으로, 게임의 로컬 버전 플레이 스테이션에 출시 4 그리고 7 월에 PC 2016. 게임에 등장하는 두 가지 모드는 전통적인 캠페인 모드와 게임의 역학에 대해 플레이어에게 가르치는 영웅 모드입니다. 극단적 인 장교 플레이와 삼국을 살고! `삼국지 13`은 시리즈 30주년을 기념하며 `영웅들의 더 많은 모임`을 콘셉트로 시리즈 역사상 가장 큰 진전을 이루었다. 장교의 정의 제목이라고 할 수있는 “명성”과 당신의 욕망을 수행하는 데 도움이 동지와 함께, 플레이어는 더 큰 자유를 경험하고 자신의 장교 플레이와 더 깊은 배관합니다. 삼국지 의 로맨스 13 윈도우에서만 사용할 수있는 풀 버전 게임이다, 그 하위 카테고리 에뮬레이터와 카테고리 PC 게임의 일부입니다. 여기에 기본 설치 폴더 C :프로그램 파일 (x86)KOEI TECMO GAMES CO LTD 이 게임에 대한 삼국지 13 의 로맨스 : “삼국지의 궁극적 인 묘사.

전설의 모임의 영웅적인 드라마.” 삼국지 13의 로맨스를 컨셉으로, 우리는 플레이어가 전장과 일상의 상호 작용을 통해 볼 수있는 “인간 드라마”와 함께 삼국지의 역사적 격동의 세계로 깊숙이 몰입 할 수있는 경험을 편집했습니다. 시간의 많은 영웅 캐릭터 사이 (모든 재생), 장엄한 전투 장면에 표시 “화려한 전투”, “역동성”각 문자 플롯과 자신의 영토를 확장하기 위해 전투로 전체 3D로 중국의 큰 땅에 걸쳐 표현, 그리고 훨씬 더. 플레이어는 삼국 시대에 살았던 영웅 중 하나가 될 것이며, 자신의 행동과 결정을 통해 그 격동의 아직 기간에 자신의 독특한 역사를 위조합니다. . 전체 폴더를 Skidrow 폴더의 내용만 복사하지 말고 메시지가 표시되면 교체하십시오… 희망이 도움이 … 나는 몇 년 전 세가에서이 연주 를 기억하고 나는 이후 프랜차이즈를 따랐다. 이 게임은 ROTK 및 영화에 대한 뿐만 아니라 아주 좋은 책으로 나를 이끌었다.

지금까지 좋은 RPG 느낌으로 만든 최고의 전략 게임 중 하나. 심지어 이 게임은 소설을 기반으로 생각, 그것은 또한 SGZ를 참조, 웨이의 책, 진의 책, ZZTJ, 황후와 동종. 내 가장 큰 불만은 ROTK 12 =에서 온라인 VS 모드의 부족이다 .(. THere는 전투 중 프레임 속도 문제로 인해 속도가 느려집니다. 그러나, 모두 모두 나는 전체 경험을 즐길 한 왕조의 몰락의 서사시 이야기를 몰입. 이 게임은 가파른 학습 곡선을 가지고 있지만, 그것은 가치가있다. 탈수와 블레이드가 토탈 워를 만납니다. 저는 맨 아래에서 시작하여 제가 만든 다른 캐릭터가 운영하는 진영에 합류하여 계급을 올라갔고, 전투에서 지도자가 죽으면 다음 에 이어 인계를 받았습니다.

Navigation

Selected Poems

© 2020 Julie Cadwallader Staub. All Rights Reserved.
Website Design by Pete Ber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