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당신이 모든 최신 응답 주위에 가서 본 적이 1988 요약 당신은 많은 중 가장 공격적인 것 같다. 내 앞에서 당신에게 대답 한이 사람들은 옳다. 이렇게 아름답게 글을 쓰는 캐릭터를 위해, 우리는 마지막 EP에서 그의 5 분 출연을 애도 할 수 없습니다? 아무도 여기에 사람을 내려 놓고있다. 캐릭터가 정당하게 다루어지지 않는다면, 우리는 시청자로서 우리의 불만을 표명할 모든 권리를 가갖다. 그것은 음악과 같습니다. 예술의 한 형태로, 모든 단일 드라마, 영화, 소설 등은 관객이 만족하지 않으면 비판에 직면 할 것으로 예상된다. 비판은 증오에 해당하지 않습니다. 당신은 올바른 사람에 당신의 분노를 꺼내야한다. 다른 캐릭터/배우를 부당하게 내려놓는 사람. 이 수동적극적인 태도는 내게서 지옥을 성가시게 한다. 이곳은 중환과 관련된 어떤 것에 대해 분노를 표출할 수 있는 장소가 아니라 토론의 장소로 되어 있다.

그 문제를 해결한 다음 사람들에게 중지하라고 말하는 것을 말합니다. 그들은 공격적이고 겸손한 사람에 비해 조용하고 합리적인 사람의 말을 들을 가능성이 큽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대답 나를 만든 것은 1988 큰 것은 그것이 하나의 로맨스의 이야기를 보다 더 했다; 그것은 가족에 대한 사랑 이야기였다, 모든 생각할 수있는 반복에서: 남편과 아내, 부모와 자녀, 형제 자매, 친구 사이의 사랑. 우리는 두 가족이 서로를 치유하고 새로운 가족이 되었고, 이웃들이 서로에게 집을 열고, 그들이 가진 작은 것을 나누고, 인생에서 가장 크고 작은 순간을 통해 서로를 위해 나타난 친구들을 얻었습니다. 그리고 그 게 훌륭하게 한 것은 이야기 안팎의 각 관계를 짜서 매번 새로운 레이어를 벗겨내는 것이었습니다. 우리는 캐릭터의 한 인상으로 시작한 다음, 그 를 전혀 알지 못했던 것을 조금씩 발견합니다 (보라 나 택의 아빠와 같은 캐릭터를 생각하십시오). 그리고 실제 생활에서와 마찬가지로, 우리는 각 캐릭터에 대한 이해를 더 오래 알수록 조정했습니다. 동의해요.

나는 작가가 너무 많은 방법으로 “남편이 누구인지 추측”의 플롯 장치를 사용하고 힌트를 훨씬 더 미묘하게하지 않고 계속 할 수 없다고 생각 – 따라서 알아 내기 어렵다 – 그리고 줄거리를 계속. 나는 대답 나 1997 여전히 최고 주위에 생각합니다. 나는 모든 사이드 캐릭터와 그들의 이야기가 많은 포인트를 사랑하지만, 전체에 대한 이야기로, 나는 그것이 끔찍한 충돌과 화상 상황이라고 생각합니다. 이 일을 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나는 Reply1988에 대한 전자 술집을 만들고 있어요 그리고 나는 하시기 바랍니다에이 목록을 포함하도록 귀하의 허가를 요청할 수 있습니까? e-pub은 Indesign 클래스의 중간 과제이기 때문에 상업적 용도로 사용되지 않습니다. 사전에 감사합니다! 정말 고마워요 🙂 당신의 노력에 🙂 해피 답1988 이전 회신 시리즈와 는 달리, 1988년은 신 감독과의 로맨스보다는 로맨스에 더 초점을 맞췄고, 이야기의 대부분은 가족에 관한 것이고, 극히 일부만이 덕선의 사랑에 관한 것이었다. [14] +1 나는 프랜차이즈를 사랑하고 항상 돈에 그 향수 톤을 얻을 것 같다 방법. 나는 그들이 몇 가지 크로스 오버 문자와 더 유사한 시리즈를 만들 수 있기를 바랍니다. 1988년은 감정적으로 매력적이고 사려 깊은 훌륭한 음색을 가졌습니다.

Navigation

Selected Poems

© 2020 Julie Cadwallader Staub. All Rights Reserved.
Website Design by Pete Ber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