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치가 완료되면 계정에 로그인하라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윈도우 10 윈도우 업데이트 설치 등 몇 가지 마지막 순간 집안일을 수행 합니다., 윈도우 스토어 업데이트, 운영 체제를 구성. 삼성 이지 설정과 윈도우 사이의 호환성이 있기 때문에 나는 업데이트 할 수 없습니다 10 내 노트북에. 나는 윈도우로 업그레이드 이후 둘 사이에 문제가 없었다 10 몇 달 전 업데이트가 삼성 복구 솔루션을 제거하려고하고 삼성 쉬운 설정을 제거하려고 할 때 그것은 그것을 제거 할 수 없습니다 붙어있어 나에게 말했다 며칠 전까지. 지금은 나 자신을 할 것을 요구하고 나는 전문적으로 그렇게하는 방법을 아무 생각이 없다. 외부 프로그램이 작동하지 않으며 제어판에서 제거하려고하지 않습니다. 모든 8 월에 기념일 업데이트를 얻을 것 이다 2 일, 하지만 결국 그것은 모든 창에 대 한 사용할 수 있을 것입니다 10 사용자, 그것은 하루 또는 이틀 걸릴 수 있습니다., 또는 몇 주, 특정 장치에 대 한 업데이트에 대 한 액세스. 사용 중인 장치, Windows 10을 획득한 방법, 위치 및 업데이트를 배포하도록 할당된 서버의 로드와 같은 다양한 요인에 따라 달라집니다. Windows 10의 1607 버전은 업데이트 지연 증가를 몇 주에서 며칠로 변경하여 업데이트에 대한 확장 된 명령을 감독합니다. 다른 변경 사항: 편집자 주: 이 문서는 원래 2016년 8월 2일에 게시되었으며 2016년 9월 15일에 업데이트되었습니다. 나는 전에 내 노트북을 구입 2013 윈도우 7 나는 윈도우 10 버전 1511로 업데이트 , 마이크로 소프트 고객 관리 서비스는 내 노트북이 너무 오래된 으로 기념일 업데이트로 업데이트 할 수 없습니다 말한다 . 그것은 기념일 업데이트와 호환되지 않습니다 1607 캔트 나는 내 노트북에 설치 당신은 윈도우 업데이트를 실행 한 다음 추가 업데이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https://support.microsoft.com/en-us/help/12387/windows-10-update-history이 방법이 당신을 위해 작동 하지 않는 경우, 수동으로 마이크로소프트의 창에서 기념일 업데이트 ISO를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10 업데이트 기록 페이지. 2. 주년 기념 업데이트로 나타납니다., 윈도우에 기능 업데이트 10, 버전 1607. 업데이트를 클릭하면 업데이트가 다운로드 및 설치가 시작됩니다. 기기가 기념일 업데이트로 업데이트된 후 위에서 언급한 단계를 사용하여 참가자 프로그램에서 기기를 등록 취소해야 합니다. 그런 다음 장치가 기념일 업데이트와 함께 유지되지만 새 테스트 빌드를 얻지 못합니다. 나는 윈도우를 사용 했습니다 10 거의 1 년 동안. 기념일 업데이트설치에 실패, “죄송합니다 우리는 문제가 있었다” 화면을 넣어, 이는 신속하게 사라, 다음 이전 버전을 다시 설치.

Navigation

Selected Poems

© 2020 Julie Cadwallader Staub. All Rights Reserved.
Website Design by Pete Ber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