캡틴 아메리카 : 남북 전쟁은 영화에서 즐거운 시간, 그리고 그 품종의 최고 중,하지만 당신은 … 마블 세계는 가장 기다려온 “남북 전쟁”으로 긴장가져옵니다. MCU가 구축하고 있는 스토리가 팬들의 호감을 위해, 여기에 마블의 가장 큰 속성의 대결이 있습니다.”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이 끝난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이 스티브 로저스/캡틴 아메리카(크리스 에반스)가 이끄는 새로운 어벤져스가 지속적인 부수적 피해에 대한 국제적 우려에 시달리면서 시작된다. 그 결과, 어벤저스에게 통치법이 제안되어 로저스가 이끄는 팀과 토니 스타크/아이언맨(로버트 다우니 주니어)이 이끄는 팀을 양면으로 갈라놓고 있습니다. 하지만 새로운 위협이 다가오고 있을 때, 팀은 그들의 싸움의 영향에 직면해야 합니다. 루소 브라더스가 `겨울 병사`에서 자발적으로 노력한 끝에 마블 3의 무게를 지키기 위해 돌아온 것은 큰 도움이 됩니다. `남북전쟁`이 이전작만큼 견고하지는 않지만, 어벤져스 스토리와 캡틴 아메리카의 무용담에 더해 줄줄은 여전히 유효하다. 그러나 첫 번째 어벤져스 영화의 토큰인 매력적인 캐릭터 연구를 제공하는 성숙한 길을 택하는 데 탁월합니다. 이러한 문자 연구에서 복수의 주요 주제입니다. 나는 그것에 대해 더 이상 세부 사항을 제공하지 않을 것이다. 이러한 테마가 영향을 미치면서도 재미있는 분위기로 전달되는 방식에 매료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일부 캐릭터가 그 육체가 되지 않거나 구둣주걱을 느끼는 것은 아니지만 모든 사람들이 A-게임을 가져온 캐스트 앙상블에 대한 찬사를 보아줍니다. 에반스는 자신의 팀과 사랑하는 사람들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자하는 퇴색 애국자로 가장 감동이다.

다우니 주니어는 여전히 RDJ에서 기대했던 것입니다. 스칼렛 요한슨은 블랙 위도우로, 그녀의 다소 작은 참여에도 불구하고, 중립적이지만 애정 존재를 가지고있다. 나머지 출연진은 폴 러드가 스콧 랭/앤트맨/자이언트맨, 채드윅 보스먼, 티찰라/블랙 팬서, 톰 홀랜드가 스파이더맨/피터 파커로 출연하는 등 주목할 만한 공연을 펼치며 큰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그리고 헬무트 제모로 다니엘 브루는 마블의 부족한 길항제 라인업에 더 잘 추가됩니다. 그러나 출연진의 집단적인 노력에도 불구하고 모든 캐릭터와 스크린 타임을 위한 명백한 전투가 있습니다. 고맙게도, 그것은 모두 모든 관객 응원을 만들 것입니다 짜릿한 액션 시퀀스에서, 허가 된 공항에서 두 당사자가 싸움으로 인양되었다. 여름 블록버스터의 모든 제작을 위해, “캡틴 아메리카 : 남북 전쟁”은 모든 바로 시작가져옵니다. 만화 스토리에 충성스러운 동반자인 것 외에도, 마블의 다른 속성과 진정으로 그 자체로 보유 할 수있는 하나의 가치있는 설정입니다, 일관된 슈퍼 히어로 액션 장면의 호의, 루소 형제의 긴장 방향, 우수한 캐스트, 생각을 자극테마와 시그니처 마블 스냅 대화와 흥미 진진한 이야기. 톰 홀랜드의 `스파이더맨`을 비롯해 MCU의 미래를 위해 최선을 다할 수 있기를 바란다.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의 모든 측면을 주입하는 목적에 대한 확신이 있습니다.

그것은 wi… 나는 이것을 일찍 보게 된 몇 안되는 행운의 사람들 중 하나였다. 이 영화는 내가 남북 전쟁이 되기를 바랐던 모든 것이었다. 그것은 재미 있었다, 당신은 감정적으로 참여하고 액션 포장있어. 예! 행동은 훌륭하게 이루어집니다. 내가 만화 영화에서 본 최고의. 어쩌면 일반적으로 영화에서 최고 중 하나. 이 영화는 당신의 평균 만화 좋은 대 악한 영화 아니다. 그것은 볼 정말 흥미로운 이데올로기 사이의 충돌의 많은.

나는 또한 스파이더 맨이 이 영화에서 어떻게 묘사되었는지에 대해 이야기해야합니다.

Navigation

Selected Poems

© 2020 Julie Cadwallader Staub. All Rights Reserved.
Website Design by Pete Ber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