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아래에는 모바일 데이터를 사용할 수있는 옵션이 있으며, 끄면 위의 WiFi에서만 업데이트됩니다. 계속 다운로드하면 파일 크기가 100MB 이하로 제한되지만 데이터 허용량에 따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인스턴트 업데이트는 유용한 Android 기능이지만 일반적으로 중요하지 않으며 집이나 직장과 같은 Wi-Fi 적용 영역에 도달 할 때까지 기다릴 수 있습니다. 이것은 당신이 당신의 애플 리 케이 션만 WiFi 코멘트를 통해 업데이트 확인 하는 방법 아직 변경 하지 않은 경우 Google Play의 자동 업데이트 설정을 Wi-Fi에만, 귀하의 장치는 이러한 애플 리 케이 션 업데이트를 다운로드 합니다 이러한 응용 프로그램 업데이트 인터넷에 연결 될 때마다, 모바일 네트워크를 통해 포함 하 여. 이러한 앱 릴리스의 파일 크기가 클 수 있으므로 주의하지 않으면 불필요한 모바일 데이터 사용량이 많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에이전트와 온라인으로 실시간 채팅합니다. 저희에게 직접 이메일을 보내주십시오. 우리는 24 시간 이내에 응답하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말레이시아 이외 지역에서는 지원이 필요하십니까? 말레이시아 이외 국가에 거주하고 삼성 제품을 구매한 경우 국가 사이트를 방문하십시오. 이 페이지의 모든 제품 및 연락처 정보는 말레이시아 내에서 구입한 삼성 고객 및 제품에만 적용됩니다. 이 답을 어떻게 개선하시겠습니까? 5.

Wi-Fi 옆에 있는 확인란을 터치하여 체크표시만 합니다. 안드로이드 플랫폼은 전 세계적으로 가장 널리 사용되는 모바일 플랫폼이며 수많은 휴대폰, 태블릿 및 기타 모바일 장치와 호환됩니다. 스마트 폰은 비즈니스에 활력을 불어 넣을 수 있지만, 많은 스마트 폰은 관리되지 않으면 청구서가 신속하게 빠져 나갈 수있는 비용이 많이 드는 데이터 요금제가 필요합니다. Android 기기의 데이터 보호기 옵션을 사용하면 데이터가 사용되는 시기와 사용 방법을 결정할 수 있습니다. 또한 기기가 Wi-Fi 신호에 연결될 때까지 대용량 파일 및 응용 프로그램이 다운로드되지 않도록 할 수 있습니다. 안드로이드에서, 당신은 구글 자체에 가야한다. 왼쪽 메뉴를 살짝 밀고 설정으로 이동합니다. 여기에서 화면 상단에 자동 업데이트 앱이 표시됩니다.

그것을 누르면 WiFi를 통해서만 업데이트하거나 언제든지 할 수있는 옵션을 제공합니다. 앱이 도착하는 즉시 앱을 업데이트하는 것이 좋지만 WiFi에 연결되어 있을 때만 업데이트하는 것이 좋습니다. 일부 앱, 특히 게임은 크고 업데이트되어 데이터 사용량에 실제로 먹을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경우 앱과 휴대폰을 업데이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뿐만 아니라 당신은 당신의 애플 리케이션과 버그 수정에 대한 개선을 얻을 것이다, 뿐만 아니라 너무 보안 업데이트를 의미 할 수있다. 네트워크 운영자와 제한된 데이터 요금제에 있는 경우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로 인해 대량의 데이터 허용량이 소모되지 않도록 할 수 있습니다.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다운로드가 Wi-Fi 연결을 통해서만 이루어지도록 하려면(네트워크 운영자로부터 받은 데이터 허용량을 소비하지 않음) 다음 단계를 따르십시오. 이 증상은 Wi-Fi 네트워크에 있지 않을 때 전화가 메일 대기가없는 것처럼 작동하거나 메일의 일부를 다운로드하지만 첨부 파일은 다운로드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일반적으로 자동 업데이트 앱을 탭하고 Wi-Fi에서만 앱을 자동 업데이트하도록 설정하면 완료됩니다! 이제 기기는 Wi-Fi 연결이 있을 때만 Google Play 앱을 업데이트합니다. 그래도 도움이 되지 않으면 위의 섹션의 일반적인 팁도 시도해 보세요. 2.

터치 설정 (먼저 찾기 위해 왼쪽 또는 오른쪽으로 스 와이프해야 할 수 있습니다). 설정 > 모바일 데이터를 선택한 다음 전역 또는 메일 응용 프로그램에 대해 “백그라운드 데이터 제한”이 활성화되어 있지 않은지 확인합니다.

Navigation

Selected Poems

© 2020 Julie Cadwallader Staub. All Rights Reserved.
Website Design by Pete Ber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