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크를 클릭할 때 다운로드(파일로 이동하는 대신): 샘플 데이터베이스 파일은 ZIP 형식이므로 C:sqlitedb와 같은 폴더로 추출해야 합니다. 파일의 이름은 chinook.db 코드 예제의 사용이 공정 사용 또는 여기에 주어진 허가를 벗어난다고 생각되면 permissions@oreilly.com 저희에게 연락하십시오. 네트워크 다운로드 예제에서는 QNetworkAccessManager 클래스를 사용하여 여러 다운로드를 병렬로 수행하는 방법을 보여 주며 있습니다. 네트워크 다운로드 관리자 예제에서는 순차다운로드를 위해 파일을 큐에 배치하는 보다 복잡한 시스템을 구현합니다. 일부 다운로드 예제 코드 링크 및 기타 종류의 동반자 콘텐츠는 구매자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 예제 코드 및 기타 종류의 컴패니언 콘텐츠 다운로드는 https://members.oreilly.com/account/emedia “귀하의 계정”의 제품 목록에서 제품 제목 오른쪽에 있을 수 있습니다. 우리의 책은 당신이 당신의 일을 끝낼 수 있도록 여기에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프로그램 및 문서에서 책의 코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코드의 상당 부분을 복제하지 않는 한 허가를 위해 당사에 문의할 필요가 없습니다. 예를 들어 책에서 여러 개의 코드 청크를 사용하는 프로그램을 작성하는 것은 권한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우리의 책을 인용하고 예제 코드를 인용하여 질문에 대답하는 것은 허가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반면에 O`Reilly 책에서 예제의 CD-ROM을 판매하거나 배포하려면 허가가 필요합니다.

책에서 상당한 양의 예제 코드를 제품 설명서에 통합하려면 허가가 필요합니다. 이 예제는 명령줄에서 실행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MySQL 자습서에서 이 샘플 데이터베이스를 사용하여 간단한 쿼리부터 복잡한 저장 프로시저에 이르기까지 많은 MySQL 기능을 보여 줍니다. 클래식 모델 데이터베이스를 MySQL 샘플 데이터베이스로 사용하여 MySQL을 빠르고 효과적으로 작업할 수 있습니다. 클래식 모델 데이터베이스는 클래식 자동차 데이터베이스의 스케일 모델의 소매 업체입니다. 여기에는 고객, 제품, 판매 주문, 판매 주문 광고 항목 등과 같은 일반적인 비즈니스 데이터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응답 헤더의 “Pragma” 및 “캐시 제어” 특성을 설정하여 캐싱을 활성화하거나 사용하지 않도록 설정합니다. 다음 링크를 통해 MySQL 샘플 데이터베이스를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입력 스트림에서 출력 스트림으로 데이터를 복사하는 데 사용되는 버퍼(바이트)의 크기를 지정합니다.

이 특성은 href 특성이 설정된 경우에만 사용됩니다. 요약: 이 자습서에서는 먼저 SQLite 샘플 데이터베이스를 소개합니다. 그런 다음 샘플 데이터베이스와 다이어그램을 다운로드할 수 있는 링크를 제공합니다. 자습서의 끝에서, 우리는 sqlite3 도구를 사용 하 여 샘플 데이터베이스에 연결 하는 방법을 보여 줄 것 이다. 다운로드 파일은 ZIP 형식이므로 압축을 풀려면 zip 프로그램이 필요합니다. www.7-zip.org 무료 우편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먼저 명령줄 프로그램을 사용하고 sqlite3.exe 파일이 있는 SQLite 디렉토리로 이동합니다. 기본적으로 이러한 문은 현재 데이터베이스를 클래식모델로 전환하고 고객 테이블에서 데이터를 쿼리합니다.

Navigation

Selected Poems

© 2020 Julie Cadwallader Staub. All Rights Reserved.
Website Design by Pete Ber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