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MP3 다운로드는 MP3 형식으로 다른 음악을 다운로드할 수 있는 온라인 웹 사이트입니다. 사용자는 노래제목, 영화이름, 아티스트 등을 기반으로 노래를 찾을 수 있습니다. 이 사이트에서 노래를 다운로드하는 것은 무료입니다. VidTube 유튜브 다운로더는 사용자가 유튜브와 비메오에서 동영상의 MP3 노래를 다운로드 할 수있는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이 응용 프로그램은 온라인 및 안드로이드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저스틴 비버의 “Sorry” 뮤직비디오가 2016년 베보에서 가장 많이 본 뮤직비디오라는 사실을 알고 계셨나요? 이 동영상은 Vevo의 공식 채널에서 총 18억 회 이상 을 기록했습니다. 아델의 “안녕하세요”와 다섯 번째 하모니의 “집에서 일”을 이길. 이 영상에는 뉴질랜드 출신의 댄서인 ReQuest 댄스 크루가 23세의 안무가 패리스 괴벨이 이끄는 모습이 담겨 있습니다. 소녀들은 화려하고 화려한 의상을 입고 댄스 플로어를 죽였고, 괴벨과 그녀의 친구들은 결정했다.

Spotify는 사용자가 새로운 음악을 발견 할 수 있도록 기능을 많이 갖춘 음악 스트리밍 플랫폼입니다. 그것은 큐레이터 및 공유 재생 목록, 제안 된 라디오 방송국, 관련 아티스트와 함께 제공 – 모든 당신의 좋아하고 듣고에 따라. 미안해는 비버의 네 번째 스튜디오 앨범 “Purpose”의 노래이다. 비버, 줄리아 마이클스, 저스틴 트랜터, 소니 무어, 마이클 터커가 각본을 썼고 스크릴렉스와 블러드팝이 프로듀를 했다. 2015년 10월 23일 발매된 두 번째 싱글. 이 곡은 13개국 차트에서 1위를 차지했고, 미국 빌보드 핫 100에서 3주 간 1위를 차지했다. 일부 비평가들은 노래가 잘 형성되고 노래하기 쉬운 방법을 좋아, 팝 소울 고전과 그가이 히트와 함께 자신의 경력의 절정에 도달했다고 말하는. 그러나, 노래는 긍정적 인 리뷰를 많이 얻고 있지만, 많은 사람들이 너무 깊은 가사를하지 노래를 거부하고 그는 노래의 대부분에 대한 반 자 소리. 이 노래는 댄스홀 팝, 트로피컬 하우스, 그리고 moombahton이 연인에게 사과할 수 있는 기회를 설명하고, 비버는 용서를 구하고 자신을 구속할 두 번째 기회를 요구합니다.

Navigation

Selected Poems

© 2020 Julie Cadwallader Staub. All Rights Reserved.
Website Design by Pete Ber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