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렸을 때는 매주 주말마다 살아야 합니다. 허수아비처럼 보이더라도 그냥 가야해! – 조나단 브랜디스 그것은 주말, 즉 내가 느낌 100% 절대적으로 아무것도 할 동기 부여. 나는 지금까지, 나는 그것을 성취했다고 말할 것이다. 주말의 리듬, 출생, 계획된 게이티, 그리고 발표 된 끝은 삶의 리듬을 따랐고 그것을 대신했습니다. – F. 스콧 피츠제럴드 주말은 축복이다. 이번 주를 통해 우리를 얻기 위한 주님 감사합니다. 이번 주말, 당신의 미소만으로도 슬픈 영혼을 구하거나 깨진 영혼을 치유할 수 있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다른 사람들과 친절을 나누고 축복받은 주말을 기억하십시오. 깨끗한 마음으로이 멋진 주말을 시작합니다.

의심의 여지없이, 눈물, 두려움, 또는 걱정없이 시작하십시오. 우리가 다른 사람들에게 그들의 주말이 어땠는지 물어보는 유일한 이유는 우리 자신의 주말에 대해 그들에게 말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 척 Palahniuk 주말은 잠을 너무 짧다! – 브라이언트 A. 외로운 좋은 날씨 일주일 내내, 하지만 주말 날씨 악취온다. 날씨가 너무 뜨거울 때 그들은 불평, 너무 추운 그들은 불평, 그리고 그것은 바로 때, 그들은 TV를 보고 있어. – 리타 러드너 때때로 주말은 직장에 의해 납치됩니다, 하지만 어머니가 말했듯이, 이것은 올바른 문제입니다. – 줄리안 페로즈 싱글 때, 당신의 주말 일은 모든 방향으로 확장 넓은 개방 풍경입니다; 관계에서, 그들은 맨해튼 을 통해 하늘처럼 : 구멍, 에 헤밍, 압축. – 사진 배경으로 아델 월드먼 해피 주말 레터링 나는 주말 동안 멀리 가서 자신을 회사를 유지하는 힘을 배우고 있어요. – 조이 살다나 당신은 주말을 기다리고 있습니까? 주말이기 때문에 모든 것을 잊어 버리십시오. 주말은 특히 사무실이나 조직에서 일관되게 일하는 사람들을 위해 모든 사람의 가장 기다려온 날입니다.

우리는 당신이 주말에 남자 친구 또는 여자 친구를 보내고 싶어하는 최고의 주말 휴가 따옴표를 보여주고있다. 컬러 시네마는 팝콘 음료 시네마 스트립 티켓 낙서 요소 벡터 그림좋은 주말 개념을 가지고 당신은 내가 하고 싶은 것을 알고? 어느 주말에 일어나서 아무 데도 가서 아무것도하지 않아도됩니다.

Navigation

Selected Poems

© 2020 Julie Cadwallader Staub. All Rights Reserved.
Website Design by Pete Ber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