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운로드 코드는 닌텐도 스위치™, Wii U™ 또는 닌텐도 3DS™ 시스템 제품군에 대한 특정 디지털 게임 또는 콘텐츠에 대한 코드입니다. 호텔 트란실바니아 ™ 및 © 2018 소니 픽쳐스 애니메이션 Inc. 판권. 소프트웨어 © 2018 아웃라이트 게임. 아웃라이트 게임 및 관련 로고는 아웃라이트 게임 주식회사의 상표 또는 등록 상표입니다. 판권. 토러스 게임 Pty 주식 회사 토러스 게임및 관련 상표 및 로고에 의해 개발 된 토러스 게임 Pty 주식 회사의 재산입니다. 판권. 사랑스러운 작은 생물인 임파의 도움으로 오직 당신만이 드랙 팩의 나머지 부분과 재결합할 수 있습니다! 잃어버린 섬을 탐험하고 프랑켄슈타인, 머레이와 웨인을 구출하는 대담한 임무에 임파 팀을 리드. 새로운 임파 품종을 발견 – 프랑켄임파, 울핌파 등을 포함하여 – 무시 무시한 적을 전투 퍼즐을 해결하고 괴물 친구를 저장하기 위해 자신의 무서운 기술을 사용하여, 소니 픽쳐스 애니메이션의 호텔 트란실바니아의 이야기를 계속 재미있는 새로운 모험 3 영화! 마비스는 드라큘라를 깜짝 놀라게 하고, 호화로운 몬스터 크루즈 선에서 가족 항해를 하며 다른 모든 사람들의 휴가를 호텔에서 즐기며 휴가를 떠난다.

드랙의 나머지 팩은 따라가는 것을 거부할 수 없습니다. 하지만 항구를 떠난 드라큘라가 의문의 배 선장 에릭카를 만나면서 로맨스가 일어난다. 지금은 과잉 보호 부모를 재생하는 마비스 `차례입니다. . . 이 콘텐츠는 닌텐도 계정을 등록하고 해당 법적 약관을 수락한 사용자가 구매할 수 있습니다. Wii U 또는 닌텐도 3DS 패밀리 시스템에 대한 콘텐츠를 구입하려면 닌텐도 네트워크 ID가 필요하며 닌텐도 계정을 통해 사용할 수있는 자금은 닌텐도 네트워크 ID에 연결된 자금과 병합해야합니다. 자금이 아직 합병되지 않은 경우 구매 과정에서 자금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구매 프로세스를 시작 하려면, 닌텐도 계정 및 닌텐도 네트워크 ID로 로그인 하는 데 필요한. 로그인 한 후 세부 사항을 검토하고 구매를 완료 할 수 있습니다.

구매가 완료되면 Wii 및 닌텐도 3DS 패밀리 시스템의 경우 해당 시스템 또는 닌텐도 네트워크 ID에 연결된 해당 시스템에 콘텐츠가 다운로드됩니다. 이 시스템은 최신 시스템 소프트웨어로 업데이트되고 자동 다운로드를 사용하도록 설정하여 인터넷에 연결해야 하며 다운로드를 완료하기에 충분한 스토리지가 있어야 합니다. 소유한 시스템/콘솔/하드웨어 모델과 사용 여부에 따라 닌텐도 eShop에서 소프트웨어를 다운로드하려면 추가 저장 장치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지원 섹션을 참조하십시오. Nintendo.com 직접 디지털 게임을 구입하셔서 닌텐도 시스템으로 보내려면 닌텐도 계정이 필요합니다. 닌텐도 3DS와 Wii U 시스템의 경우, 닌텐도 네트워크 ID와 닌텐도 계정을 연결 해야 합니다. 닌텐도 스위치, Wii U, 또는 닌텐도 3DS 가족 시스템, 닌텐도 계정 (미국에서 사용 하기 위해 등록) 필요 합니다.

Navigation

Selected Poems

© 2020 Julie Cadwallader Staub. All Rights Reserved.
Website Design by Pete Ber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