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이 당신의 내면의 아이에게 몇 가지 심각한 양보를 할 준비가되어 있다면, 당신과 그린치는 아름다운 우정을 형성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만약 당신이 게이머의 피와 고어 유형의 더 많은 경우, 당신은 자신이 생각 찾을 수 있습니다 `예, 이것은 모두 매우 예쁜, 하지만 어디 가벼운 대전차 총?` 그린치와 수스 식 내레이터의 훌륭한 목소리 연기 : 나는 그린치에게 앞에서 가치가 있는 명예를 줄 것이다. 좋아, 난 끝났어. 다음은 즐거운 영화 타이인, 라이선싱 및 마케팅 논쟁은 재생 가치가 아무것도 제공하지 못합니다. 죄송 fellas,하지만 “스위치를 당겨, 개가 방에있는 한 문에 열쇠를 얻기 위해 구멍을 통해 걸어 보자”의 후원 시리즈를 통해 가는 것은 거의 당신에게이 게임의 요점을 제공합니다 훈련 수준에서 발견 서브 Spyro 연습. 너무 나쁜이 무의식적 인 부모가 영화가 비디오에 집에 올 때까지 더 많은 그린치를 원하는 아이들을 위해 살 것이다 제목입니다. 참으로 크리스마스를 훔친 그린치. 당신은 닥터 수스에서 영감을 얻은 세계를 통해 자신의 탐구에 녹색 하나를 재생너무 귀여운 후빌의 축제 축하를 방해하고 그린치 가제트에 대한 누락 된 청사진을 수집합니다. 불행하게도, 당신은 썩은 달걀 실행기와 점액 슈터와 같은 무기로 심각한 maiming을 많이 할 수 없습니다. 글쎄, 당신은 무엇을 기대했습니까? 길을 따라 당신은 스쿼시 선물, 포스터를 방해하고, 천국 아니, 메일을 셔플 등 어린이 친화적 인 장난꾸러기의 모든 종류에 탐닉해야합니다. 하지만 게임은 어떤 좋은? 한마디로 그렇습니다. 그것은 완벽하게 조각에 줄거리를 찢어하지 않고 원래 책의 분위기를 캡처하고, 문자 자체는 손으로 그려지지에도 불구하고 부분을 보고 – 심지어 그린치도 그를 상상하는 방식으로 산책.

그러나 다른 한편으로는, 그린치는 플랫폼의 가장자리를 잡고 Ms 크로프트처럼 자신을 끌어 수있는 동안, 그린치는 단지 플랫폼 호핑에 대한 아니다. 그것은 플랫폼 호핑, 객체 수집, 수수께끼, 도둑 스타일에 대해 몰래의 혼합물입니다; 이상하게 재미있는 게임을 만들기 위해 함께 제공되는 게임 플레이의 혼합물. 고맙게도, 게임에서 연기하는 목소리는 적당히 괜찮은 품질이며, 게임은 정확히 책의 줄거리를 따르지 않는 동안, 그것은 원래 이야기의 매력의 많은 부분을 유지합니다. 이 게임은 그린치의 돌이 많은 산꼭대기 휴양지에서 접근 할 수있는 네 개의 다소 큰 수준으로 나뉩뉩뉩이 있습니다. 첫 번째 섹션이 완료된 후에만 두 번째 섹션에 액세스할 수 있지만, 오히려 다양한 위치가 포함된 레벨 자체는 상당히 비선형적입니다. 어째서? 각 레벨에서, 당신은 당신이 달성해야 할 것을 들었다, 예를 들어, 선물의 특정 번호를 분쇄, 아마도 열 집에 계란을 척, 또는 시장의 포스터 위에 페인트. 그런 다음 순서에 따라 이러한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눈사람 스매싱과 같은 일부 작업은 후빌 주위를 뛰어 다니도록 요구하는 반면, 다른 작업은 건물에 몰래 들어가 경비원을 피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당신을 위해 조심하고있는 현지인과 함께, 그린치로서의 삶은 거의 지루하지 않습니다.

Navigation

Selected Poems

© 2020 Julie Cadwallader Staub. All Rights Reserved.
Website Design by Pete Ber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