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 타 그램에 게시 된 동영상은 응용 프로그램에서 공유 멋진 사진의 일부로 매혹적이다. 크롬과 PC용 RealPlayer를 사용하여 그 비디오를 다운로드, 인터넷 익스플로러, 또는 파이어 폭스 브라우저는 거의 모든 시간이 소요됩니다. 아래의 의견에 RealPlayer를 사용하여 동영상을 다운로드하는 것에 대한 질문이 있으시면 저희에게 알려주십시오. 또한 인터넷 익스플로러 (IE)와 PC에 대한 RealPlayer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IE 주소 표시줄에 Instagram.com 입력하기만 하면 Instagram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는 동영상이 표시되기 시작합니다. 당신이 좋아하는 하나를 참조하십시오? 다운로드 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PC용 리얼플레이어는 파이어폭스 브라우저에서도 작동합니다. Instagram 동영상을 다운로드하는 과정은 Chrome 브라우저 환경과 유사합니다. 피드에 동영상이 많은 경우 다운로드하려는 동영상을 클릭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 PC에 대한 RealPlayer를 사용하여 인스 타 그램 비디오를 다운로드하는 방법 : “myimage는”다운로드 할 파일의 이름입니다. 확장은 자동으로 추가됩니다 여기에 예제 HTML5를 사용하는 경우 당신은 당신의 링크에 속성 `다운로드`를 추가 할 수 있습니다. 기본 다운로드 위치를 변경하지 않은 경우 Google Chrome에서 파일을 다음 위치로 다운로드합니다. 사용자가 하이퍼링크를 클릭할 때 대상이 다운로드되도록 지정하는 HTML 다운로드 특성입니다. 이제 Chrome에서 PDF를 열면 해당 탭에서 열리지 않습니다. 대신, 그것은 즉시 다운로드됩니다. 다운로드 폴더로 이동하지 않으려면 Chrome에서 매번 해당 폴더에 대해 물어보도록 할 수 있습니다. 그렇지 않다면 다운로드.php 스크립트를 작성하고 파일 이름을 매개 변수로 사용하여 href에 호출해야합니다…? 어떤 유튜브, 인스 타 그램, 페이스 북, Vid.me, 스트리밍, Imgur, LiveLeak, 포도 나무 비디오 또는 사진을 다운로드하려면 클릭하십시오. 지금 당신은 웹의 어디서나 온라인 비디오를 다운로드하고 RealPlayer 무료 비디오 플레이어와 다운로더 도구를 한 번의 클릭으로 저장할 수 있습니다. RealPlayer 데스크톱 응용 프로그램을 설치, 당신은 쉽게 얻을, 당신이 파이어 폭스 또는 인터넷 익스플로러에서 스트리밍 비디오를 볼 때마다 당신은 당신의 명령에 나타나는 한 번의 클릭으로 다운로드 옵션.

Google 크롬에서 페이지에 동영상이 있을 때마다 브라우저의 오른쪽 상단 모서리에 있는 깜박이는 “아래” 아이콘을 클릭하고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언제든지 볼 수 리얼 플레이어 라이브러리에 동영상을 다운로드하고 저장할 수 있습니다, 또는 RealTimes와 휴대 전화 또는 태블릿 장치와 함께 이동 중에도 그들을 데리고! 컴퓨터 나 장치에 파일이나 이미지를 저장하려면 다운로드하십시오. 파일이 기본 다운로드 위치에 저장됩니다. 고급 섹션이 계속 확장된 경우 다운로드 헤더로 이동합니다. 다운로드하기 전에 각 파일을 저장할 위치 묻기 라는 스위치를 활성화하면 PDF를 포함하여 무언가를 다운로드 할 때마다 Chrome에서 창을 표시합니다. 그러나 Chrome의 PDF 리더가 마음에 들지 않으면 어떻게해야합니까? 그것은 기능에 꽤 베어 이기 때문에, PDF를 다운로드 하 고 대신 데스크톱 PDF 리더를 사용 하 여 그들을 여는 것을 선호 할 수 있습니다 4 어도비 리더에 매우 가벼운 대안 당신은 여전히 PDF 문서에 대 한 어도비 리더를 사용 하 고 있습니까? 이제 가볍고 빠르게 실행되며 문서를 저장하는 대체 PDF 리더로 넘어갈 차례입니다. 자세한 내용을 읽어보십시오. 다행히도 이 중간 단계를 잘라내기 위해 Chrome 설정을 뒤집기만 하면 됩니다. 4. 리얼플레이어 다운로더 창에서 라이브러리 보기 버튼을 클릭하면 RealPlayer 라이브러리에 동영상이 표시됩니다.

Navigation

Selected Poems

© 2020 Julie Cadwallader Staub. All Rights Reserved.
Website Design by Pete Ber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