침략은 다른 사람의 땅에 돌출 된 구조를 포함하여 구조의 침입입니다. 건물, 진입로, 도마 및 발코니를 포함할 수 있지만 이에 국한되지 않습니다. 이웃이 나무로 인한 문제를 알게 되면(또는 이를 인식했어야 함) 문제가 계속되거나 악화되지 않도록 문제를 해결할 책임이 있습니다. 그들은 경계선으로 다시 가지치기를 하는 비용을 지불하거나, 쓰러진 가지 나 나무 뿌리로 인한 손상을 수정하기 위해 수리를 담당할 수 있습니다. 울타리가 동등하게 공유된 것으로 간주되지만 이웃이 울타리를 수리, 유지 또는 세우는 비용에 기여할 법적 의무는 없습니다: 결정을 내릴 때 법원은 다음과 관계없이 울타리가 경계에 정확하게 앉아 있는지 여부, 그것은 여전히 당신과 당신의 이웃에 의해 공동 소유. 당신이 전체 비용을 지불하려는 경우에도 당신은 어떤 이웃 토지의 소유자로부터 동의를 받아야합니다 :이 정보는 당신이 이웃 재산의 소유자를 찾는 방법을 포함하여 몇 가지 일반적인 울타리 및 경계 문제를 처리하기 시작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알아두기: 인접한 속성 사이에 빌드되는 울타리는 속성 경계에 위치해야 합니다. 많은 기존 울타리가 경계에 정확히 위치하지 않습니다. 이것은 당신과 당신의 이웃이 울타리 위치에 동의하더라도 경계 또는 토지소유권에 대한 법적 권리의 위치를 변경하지 않습니다. 경계 위치에 대해 이웃과 분쟁 중인 경우 허가된 측량사 서비스에 참여하여 경계를 물리적으로 표시할 수 있습니다.

귀하의 재산에 침입이 있는지 확인하려면 경계를 표시하기 위해 허가된 측량사를 고용해야 합니다. 허가된 측량사만 경계 위치를 표시할 수 있습니다. 이웃이 조사를 거부하는 경우 조사를 수행하기 위한 법적 명령이 있을 수 있는 토지 및 평가 법원에 문제를 제기할 수 있습니다. 경계가 표시되면, 이동하거나 조사 표시를 제거하는 사람은 벌금과 법적 조치에 직면 할 수 있습니다. 부동산 경계는 토지의 소포의 법적 소유권의 범위를 정의하고 그 위치는 허가 된 측량에 의해 결정 될 수있다. 개발 승인이 필요한 울타리 또는 작업을 시작하기 전에 충족해야 하는 기타 법적 요구 사항에 대해 지역 협의회에 확인해야 합니다. 제한 적용: 종종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이웃과 이야기하여 문제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입니다. 그들은 울타리의 측면에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알 수 없습니다. 그들은 스스로 돌봐, 또는 당신이 상황을 처리하는 행복 할 수 있습니다.

Navigation

Selected Poems

© 2020 Julie Cadwallader Staub. All Rights Reserved.
Website Design by Pete Ber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