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Cleaner는 유명한 컴퓨터 청소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모두가 너무 안드로이드에서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을 알고있다. 하지만 네, CCleaner의 안드로이드 버전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아래 제공된 링크를 사용하여 앱의 APK 파일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한 후 Settings>> 보안 검색대를 따라 알 수 없는 출처를 확인합니다. 그런 다음 다운로드한 파일을 열어 설치를 진행합니다. 최적화 및 청소 ● 휴대 전화와 깨끗한 쓰레기를 안전하게 가속화 ● 깨끗한 응용 프로그램 캐시, 다운로드 폴더, 브라우저 역사, 클립 보드 콘텐츠 및 더 많은 노트 : 다운로드 링크를 클릭하면 다운로드하여 앱을 설치할 수있는 Google Play 스토어의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응용 프로그램은 CPU의 사용을 확인하고 RAM및 내부 저장 공간을 추적하기위한 기능이 있습니다. 또한 휴대 전화와 온도에서 배터리 수준을 확인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CCleaner는 클립보드 콘텐츠를 지우고 폴더를 다운로드하는 데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소프트웨어는 윈도우와 맥 사용자를 위해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플랫폼에 대한 소프트웨어는 약간 다르며 기본 목적은 동일하지만 다른 기능 목록을 포함합니다. 우리의 서버 (APK)에서 무료 및 보안 다운로드 또는 상점을 통해 다운로드. CCleaner는 사람들이 PC의 유지 보수 및 최적화와 관련된 것들에 대해 이야기하는 모든 장소를 표시하고, 그 유용성과 효율성은 논쟁의 여지가 없다. 즉, 당신은 정말 프로그램이 할 수있는 것을 알고 계십니까? 일반적인 아이디어는 `정크 파일을 제거`하고 레지스트리를 청소 할 수 있지만 실제로는 빙산의 일각일 뿐입니다. 다음은 CCleaner로 수행할 수 있는 알려진 몇 가지 에 대한 검토입니다. 이 페이지에서 더 많은 CCleaner APK 무료 다운로드를 읽어보십시오. 당신은 무료로 우리의 사이트에서 안드로이드에 대한 최신 버전과 CCleaner의 이전 버전을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CCleaner APK V1.16.62 이 응용 프로그램의 최신 버전은 여기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삭제할 항목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정크 파일이 휴대 전화를 비우면 더 나은 성능을 갖게됩니다. 시스템 모니터 ● CPU의 사용을 확인 ● RAM 및 내부 저장 공간을 추적 ● 배터리 수준 및 온도 CCleaner쉽게 개별적으로 또는 대량으로 작업을 완료하기 위해 호출 로그 및 SMS 메시지를 삭제할 수 있습니다 체크 아웃. 당신은 여러 원치 않는 응용 프로그램을 제거하고 휴대 전화의 저장 공간을 확보하기 위해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CCleaner는 몇 번의 클릭만으로 동시에 여러 응용 프로그램을 제거하는 데 도움이되는 대량 제거 도구가 있습니다. 여전히, 인터페이스는 당신을 혼동 하지 않습니다. 그것은 많은 시간을 소비하지 않고 당신이 원하는 옵션을 선택하는 것이 쉽습니다. 사용자는 앱 자체 내에서 유료 프로페셔널 버전의 소프트웨어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앱이 시작될 때 업그레이드 하라는 메시지가 표시되고 해당 버전에 만연한 모든 기능 옆에 업그레이드 기호도 표시됩니다. 메인 메뉴에서 `전문가로 업그레이드`라는 옵션이 있습니다. 소프트웨어의 전문 버전은 응용 프로그램 내에서 모든 광고를 제거하고 자동으로 장치 정리를 예약 할 수있는 기능과 같은 추가 기능의 번호를 포함한다.

프로 사용자는 CCleaner 고객 지원 부서의 우선 순위 지원에 액세스할 수도 있습니다. 최적화 된 그래픽 및 청소 된 자원 빠른 부하에 대한 < 개선 된 결과 (3.86 MB 총 크기) 모든 자원을 암호화 분석 비활성화 모든 광고 및 서비스 활동 제거 언어에서 호출 : En, 루 CCleaner 안드로이드에 대한 안드로이드 4.0 이상을 실행하는 모든 모바일 또는 태블릿 장치와 호환됩니다. 여기에는 안드로이드기반 운영체제를 운영하는 아마존 킨들 파이어 장치도 포함됩니다. * 유사한 이미지 감지 * 사진 품질 분석 * 개인 클라우드에 어떤 파일을 백업 * 앱 성장 측정 * 알림 카운터 * 민감한 사진 감지 * 사진 최적화 * 배터리 드레인 감지 * 데이터 드레인 감지 * 더 … 이제 APK 파일을 얻었으니 CCleaner의 기능으로 넘어갑시다.

Navigation

Selected Poems

© 2020 Julie Cadwallader Staub. All Rights Reserved.
Website Design by Pete Ber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