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영화는 이혼과 연이은 경력 실패로 전복된 래리 데일리가 뉴욕 자연사 박물관의 야간 경비원으로 인정받는 매우 재미있는 가족 코미디입니다. 밤에 생활. 이 아이디어는 독창적이지만 박물관을 방문하고 이야기가 삶에 와서 눈 앞에서 일어나는 것을 보는 것을 좋아하는 많은 역사 팬들의 마음을 통과했습니다. 그리고 사실, 대부분의 박물관은 더 많은 생명을 얻고 쇼케이스, 노출 된 물건, 죽은 물건 또는 오래된 돌로 빈 공간이되는 것을 중단해야합니다. 사람들은 문화, 교육 및 가족의 즐거움을 조화롭게 결합한 박물관에 있기를 원합니다. 이 영화는 이러한 아이디어를 “탐구”하여 야간 경비원이 자연스럽게 준비되지 않은 재미있는 이야기를 만들어 내며, 그가 보아야 할 공간의 비정상적인 야간 활동에 의해 인식되지 못합니다. 좋은 농담과 일류 상황 유머와 혼합 모험의 특정 향기가있다. 래리의 시도를 통제하고 일부 역사적 인물 사이의 싸움은 유머의 좋은 순간이다. 배우 들 중, 벤 스틸러는 자연스럽게 모든 것을 지배한다. 내가 여기서 일하는 그를 볼 때까지, 나는 그에게 작은 가치의 사람을 고려, 바보 같은 영화에서 재미를하려고 그냥 다른 사람. 이제 저는 제가 그 판단에 부당하게 있었을 수도 있다는 것을 깨모릅니다. 배우는 그들에게 주어진 나쁜 재료에 대한 비난 할 수 없으며, 그들이 그렇게 할 수있는 재료가있을 때만 빛날 수 있습니다. 이 영화에서 스틸러의 경우였다.

또한 베테랑 딕 반 다이크와 미키 루니가 악당 역할을 맡았다. 칼라 구기노, 리키 저베이스, 로빈 윌리엄스, 스티브 쿠건, 오웬 윌슨이 지원 캐스팅의 핵심을 구성하고 최선을 다할 시간과 기회를 갖습니다. 좋은 영화는 가족에서보고 그냥 걱정없이 웃을 수 있습니다. 뉴욕에서실업자와 이혼한 래리 데일리는 완전한 패자입니다. 그의 아들 닉은 퇴거 될 그의 아버지에 매우 실망. 래리는 자연사 박물관에서 야간 경비원의 일을 받아들이고 돈을 모으고 청구서를 지불하기 위해 은퇴 한 세 명의 오래된 경비원을 대신합니다. 첫 번째 교대 근무에서 래리는 박물관의 모든 것이 해가 진 후 동상이 살아나기 시작하는 것처럼 보이지 않는다는 것을 곧 깨닫습니다. 박물관은 1950년에 박물관에 온 오래된 이집트 석조가 새벽까지 이 조각상을 생생하게 가져온다는 사실을 알게 되면서 미숙한 래리와 함께 완전한 혼돈으로 변합니다.

래리가 아들을 데려와 함께 하룻밤을 보내자, 세 명의 오래된 경비병들이 마법의 돌을 훔치려고 박물관에 침입한다. 래리는 범죄자를 막고 박물관을 구할 수 있도록 모든 역사적인 캐릭터를 조직합니다. 3월 13일 미국 웨스트 팜 비치 (Bike-in-movie | 정보) 어젯밤 에 150 명의 내가 가장 좋아하는 사람들과 어울리며 네덜란드 사이클링 문화와 일상 생활의 일부를 만드는 이점에 대한 영화를 보았습니다.

Navigation

Selected Poems

© 2020 Julie Cadwallader Staub. All Rights Reserved.
Website Design by Pete Ber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