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치 하기 전에 ViewPoint HD 소프트웨어 유틸리티 및 직접 USB 연결을 사용 하 여 미터를 구성 합니다. 고가의 현장 으로의 이동 을 제거: 특허 * PhaseChek™ 기술은 처음으로 적절한 CT – 투 – 위상 설치를 보장합니다. RISH DPM Hz는 주파수 및 RPM과 같은 중요한 전기 파라미터를 측정하도록 특별히 설계되었습니다. 두 개의 독립적인 전압 입력을 통해 PowerScout 48 HD 미터를 동시에 두 시스템에서 사용할 수 있는 N20Z 미터는 AC 전압, AC 전류 또는 주파수 측정을 위한 디지털 프로그래밍 가능한 패널 계측기입니다. 판독 디스플레이는 빨간색, 녹색 또는 주황색으로 결과를 박람회할 수 있는 LED 디스플레이입니다. N25 시리즈는 초고휘도 LED 디스플레이(멀티 컬러)가 있는 5자리 디지털 미터입니다. AC/DC 입력. 현장에서 프로그래밍 가능한 기능을 갖춘 LPConfig 소프트웨어를 통해 파라미터 프로그래밍 가능. 유럽 규범 및 CE 승인을 준수합니다. 크기 48 x 96 mm. *미국 특허상표청, 제7,612,552호. PhaseChek™ 디스플레이 옵션이 장착 된 미터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미러를 사용하여 릴리스 빌드를 다운로드하는 것이 좋지만 기본 배포 디렉터리에서 다운로드한 서명을 사용하여 다운로드한 파일의 무결성을 확인해야 합니다. 최근 릴리스(48시간)는 아직 모든 미러에서 제공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N30O 미터는 펄스, 주파수, 회전 속도, 기간 및 작업 시간을 측정하기 위해 사용됩니다. 미터에는 인코더와 협력할 수 있는 2개의 카운터 입력이 있습니다. 미터는 실제 및 총 값도 계산합니다. 4 자리 디지털 패널 미터 리쉬 아인 DPM 3 상 4 와이어, 3 상 3 와이어 및 단상 네트워크에서 중요한 전기 파라미터를 측정하고 여러 아날로그 패널 미터를 대체합니다. PT / CT 기본 현장 프로그래밍 가능. HD-480 산업용 용존 산소 측정기는 폐수 처리에서 활성 슬러지 탱크의 관리, 보일러 또는 하천 및 수로의 수질 관리에 사용되는 지표인 용존 산소 농도를 순차적으로 측정합니다. 포함된 일회용 센서의 멤브레인을 교환할 필요가 없으므로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기능성 – Power Battalion 48에는 최종 사용자가 동일한 미터에서 고전압 및 저전압 부하를 모두 모니터링할 수 있는 2개의 3상 전압 레퍼런스가 있습니다.

이는 공기 조화 장치, 냉각기, 펌프 또는 조명 부하 캡처를 포함한 여러 부하 유형을 모니터링하는 데 이상적입니다. 이러한 유연성으로 Power Battalion 48은 소매, 상업, 주거 및 산업 응용 제품에 적합합니다. 모든 PowerScout는 90-600VAC의 광범위한 전압에서 작동하도록 라인 전원이 공급되며 두 개의 별도의 전압 입력을 특징으로 합니다.

Navigation

Selected Poems

© 2020 Julie Cadwallader Staub. All Rights Reserved.
Website Design by Pete Ber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