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 복사된 파일을 자신의 컴퓨터에 동일한 위치(C:WindowsSystem32)에 붙여넣습니다. (플래시 드라이브와 같은 외부 저장 장치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a) Windows가 먼저 시작또는 종료됩니다. b) 특정 프로그램이 설치되거나 사용되고 있는 경우 또는 c) 새 Windows가 설치될 때 나는 윈도우 7 운영 체제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나는 msvcp100.dll 파일이 missing.i 설치를 시도하고 난 당신이 위에서 언급 한 대로 그 단계를 수행하지만 그 문제 pls 나를 안내 해결할 수 없습니다 보여줍니다 일부 응용 프로그램을 설치하는 동안.. 2) 해당 컴퓨터에서 파일 탐색기를 열어 (키보드에서 Windows 로고 키와 E를 눌러), 다음 C로 이동 :WindowsSystem32 거기 msvcp100.dll을 복사합니다. 도와주세요! 나는 심즈 3을 재생하고 msvcr100.dll 오류를 받고 계속하려고해요! 나는 다운로드의 두 가지를 시도했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내가 이미 새로운 버전이 설치되어 말한다. 나는 그들을 제거하고 다시 설치를 시도했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여전히 같은 빌어 먹을 일을 말한다. 나는 무엇을 해야할지 모르겠다. 도와주세요!!!!!!!! 이 가능성을 배제하려면 바이러스 백신 프로그램으로 전체 시스템 검사를 실행하십시오. 윈도우 수비수 혼자 그것으로 당신을 도울 수 없을 수도 있습니다. 다른 바이러스 백신 프로그램을 시도할 수 있습니다. 위의 방법이 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이되지 않는 경우, 제발 : 1) 당신에게이 알림을 표시하는 프로그램을 다시 설치. 때로는 프로그램을 다시 설치하기만 하면 문제가 바로 해결됩니다. 2) 당신은 또한 당신의 시스템과 시작 복구를 수행하려고 할 수 있습니다.

3) 또는 어떤 방법도 작동하지 않는 경우, 당신은 당신의 윈도우를 얻기 고려해 야 할 수도 있습니다 10 다시 설치. 일부 게임 또는 응용 프로그램은 게임/응용 프로그램 설치 폴더에 파일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윈도우 시스템에서 복사게임 / 응용 프로그램의 설치 폴더에 폴더는 그 문제를 해결해야합니다. 32비트 소프트웨어의 경우 32비트 dll 파일, 64비트 소프트웨어의 경우 64비트 dll 파일을 사용해야 합니다. 시스템에 따라 파일을 다운로드 : – 32 비트 -> 32 비트 파일 – 64 비트 -> 64 및 32 비트 파일이 오류 메시지에 대한 가장 좋아하는 원인은 프로그램을 설치할 때 특정 파일이 부족하다는 것입니다. 해결하려면 1) 키보드에서 Windows 로고 키를 누릅니다. 범주별로 조회한 다음 프로그램 제거를 클릭합니다. Windows 문제 해결 및 가이드 방법 – http://www.kapilarya.com x86 및 x64 버전을 모두 다운로드하고 설치합니다. 버전이 이미 설치되어 있음을 알리는 메시지가 나타나면 대신 복구 옵션을 선택합니다. 설치 또는 복구가 완료되면 시스템을 다시 시작합니다. 윈도우와의 호환성과 관련된이 문제 10, 제조 된 게임은 이것에 대한 더 나은 대답을 가지고 윈도우 버전을 업데이트하는 방법은 서로 다르기 때문에, 우리는 각 Windows 버전에 대한 별도의 문서를 준비하는 것이 적절하다는 것을 발견했다.

아래 링크를 사용하여 운영 체제 버전과 관련된 업데이트 문서를 얻을 수 있습니다. msvcp100.dll과 관련된 오류는 몇 가지 다른 이유로 발생할 수 있습니다.

Navigation

Selected Poems

© 2020 Julie Cadwallader Staub. All Rights Reserved.
Website Design by Pete Ber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