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위임장은 교장이 스스로 행동할 수 있는 한 유효하며, 교장이 정신적으로 무능력해지거나 사망할 때 자동으로 종료됩니다. 변호인의 튼튼한 힘은 나중에 교장이 정신적으로 무능력해지고 주체가 사망하거나 대리인에게 서면으로 통보하여 취소 될 때 자동으로 종료된 후에도 효력을 유지합니다. 본인은 또한 본인이 제 지식으로:(1) 교장이 살아 있고, 위임장이나 위임장, 그리고 위임장하에 활동할 수 있는 권한을 취소하지 않았으며, 위임장하에 행동할 수 있는 권한을 취소하지 않았다는 것을 더 증명합니다;(2) f 변호사는 사건 이나 우발적 사건이 발생했을 때 효력을 발생하기 위해 초안을 작성했습니다.(3) 후임 대리인으로 지명 된 경우 이전 대리인은 더 이상 봉사 할 수 없거나 기꺼이 봉사 할 수 없습니다. (4)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SIGNATURE 및 인정 을 선택하고 그들이 당신의 “대리인”또는 “변호사 – 사실”이되고 싶은지 신뢰할 수있는 사람에게 물어보십시오. 특히 변호사의 튼튼한 힘에 대 한, 선택 된 에이전트는 당신이 당신의 인생의 대부분을 신뢰 하는 사람 이어야 한다. 위임장 (PoA)은 다른 사람을 대신하여 대표하거나 행동 할 수있는 사람을 허가하는 법적 문서입니다. 그것은 사람 A가 사람 A를 대신하여 중요한 결정을 내릴 권한을 부여한다는 서면 진술서입니다, 특히 법적 문제에서. 아래에서 다운로드 할 수있는이 위임장 양식 서식 파일을 사용하여 직접 위임 장서 를 만들 수 있습니다. 교장이이 양식을 작성하기 전에 그들은 대리인 (또는 `변호사 – 인 – 사실`)이 공증인 또는 두 (2) 증인 (국가에 따라 다름)의 면전에서 서명과 함께 서명 시 출석해야한다는 것을 명심해야합니다. 일반 ($) 위임장 – 내구성있는 버전으로 동일한 재정적 권한을 부여합니다.

그러나 교장이 정신적으로 무능해지면 일반 위임장은 더 이상 유효하지 않습니다. 변호사로 알려진 에이전트는 귀하의 중요한 결정을 내릴 개인입니다. 이 개인은 변호사가 대리인이 될 수 있지만 변호사가 될 필요는 없습니다. 본 인이 위임장 또는 이 권한에 첨부된 법정 주요 선물 라이더의 권한을 특별히 부여하지 않는 한, 귀하는 원금의 자산을 사용하여 자신 또는 다른 사람에게 큰 선물을 줄 수 없습니다. 변호사. 해당 권한이 있는 경우 주관자의 지시에 따라 행동하거나 그러한 지침이 없는 경우 주관자의 최선의 이익을 위해 행동해야 합니다. 귀하는 교장및공동대리인, 후임대리인, 이 문서에 이름이 기재되었는지, 또는 교장의 후견인이 임명되었는지 를 모니터링하여 서면으로 통지함으로써 사임할 수 있습니다. 이 문서 또는 이해하지 못하는 책임에 대해 무엇이든 있으면 법률 자문을 구해야 합니다. 위임장 양식에 포함되어야하는 것을 살펴 보겠습니다.

정확한 사용 사례 및 목적에 따라 위임장 문서의 내용이 다를 수 있습니다. 위임장 양식의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 양식 유형을보고 읽고 어떤 양식이 가장 적합한지 더 잘 이해할 수 있습니다. 가장 일반적인 것은 다른 사람이 귀하의 이익을 위해 금전적 또는 비즈니스 관련 문제를 처리 할 수있는 금융 목적을위한 튼튼한 위임장입니다. 미성년자 아동 위임장 – 부모가 아들이나 딸의 모든 책임을 다른 사람에게 부여 할 수 있습니다 (입양 권리 제외). 국가의 법률에 따라 달라지는 6개월에서 1년 사이에 일시적으로 유효합니다. 위임장은 중요한 문서입니다. “원금”으로서 귀하는 귀하가 선택한 사람(귀하의 “대리인”)에게 말하지 않고 평생 동안 귀하의 재산을 판매하거나 처분할 권한을 부여합니다.

Navigation

Selected Poems

© 2020 Julie Cadwallader Staub. All Rights Reserved.
Website Design by Pete Ber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