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는 당신이 이야기를 좋아하게 되어 기쁩니다. Storynory.com`에 대한 더 많은 유사한 이야기가 있습니다`당신은 황금 거위와 라푼젤을 포함하여 시도 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항상 당신이 아무도 당신을 방해 할 수없는 방법으로 헤드폰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당신은 너무 멀티미디어 동화 블로그 (공주와 완두콩) 다음 이야기의 단어를주의 깊게들을 수 있습니다 | 안젤라 마카무레 — 2012년 6월 18일 내가 좋아하는 이야기. 난 단지 아무 이야기도 좋아하지 않는다. 이야기 전체 좋은 공주와 완두콩은 모두가 내가 할 것 알고 또 다시 읽고 싶은 멋진 이야기입니다 […] 강의 파 나타차, 댄스 르 간부 드 Storynory […] 그것은 또한 짧은 한스 크리스티안 앤더슨 이야기입니다. 나는 당신이 Storynory에서 좋아하는 더 많은 동화를 찾을 수 있기를 바랍니다. 당신은 12 춤 공주를 시도 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 귀하의 의견 … 나는이 이야기를 아주 많이 좋아한다. 아주 놀라운 것들이 있다. […] 스토리노리 (lifehacker를 통해) » 나중에 참조할 수 있도록 del.icio.us 북마크! […] 안녕 N * 공주와 황금 거위와 의심의 여지가에 의해 완두콩 을 유혹 하는 이야기! 스토리노리는 환상적입니다. 내 소년은 버티 이야기가 가장 좋아하지만, 최신 무엇이든, 그는 “아이팟 이야기”🙂 를 원한다. 여행 할 때 스토리 노리가 즐거웠다는 것은 마음이 좋습니다.

당신은 또한 동화 황금 거위를 시도 할 수 있습니다. 또 다른 짧고 재미있는 동화 당신의 의견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우리는 한스 크리스티안 앤더슨의 이 이야기에서 어린 소녀가 잠자는 20개의 매트리스 아래에 있는 녹색 완두콩을 감지할 수 있을 때 진정한 공주라는 것을 알게 됩니다. 이 매력적인 이야기를 들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이 이야기의 공주는 Storynory.com 한스 크리스티안 안데르센에 버티 개구리 시리즈의 공주 베아트리체에 비해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의 동화는 공주와 완두콩을 포함하여 굉장하다. 당신이 최고예요! StoryNory는 좋은 독자를위한 좋은 좋아하는 노래가 무엇인지 코멘트를 게시하는 사람들에게 물어주시기 바랍니다.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공주와 완두콩은 영리한 이야기입니다.

젊은 처녀는 그녀가 진짜 공주인지 확인하기 위해 테스트됩니다. 작은 완두콩은 그녀가 잠을해야하는 많은 매트 `아래에 배치됩니다. 한스 크리스티안 앤더슨은 슬프게도 세상을 떠난 유명한 작가입니다. 그는 빅토리아 시대에 썼고 많은 스토리텔러가 원작과 는 조금 다른 소리를 내는 다양한 방식으로 자신의 스토리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나는 공주와 완두콩을 사랑하고 학교에서 공주 사랑 레오 공주와 완두콩을 기억하는 것은 순수한 기쁨이며, 도난되지 않은 경우 로얄 박물관에서 완두콩의 진정한 이야기와 희망을 듣고 주셔서 감사합니다 , 사실 버티를 형성합니다. 정말 좋은 이야기. 아이들은 그것을 즐기고 계속 🙂 나는 학교에서 다른 아이들에게 내가 그것을 좋아한다고 말하면 아마 나를 아기라고 부를 것이라고 말하면 11 세에 불과합니다… 그러나 나는 어떤 정상적인 아이가 이것을 읽는다면 그들이 말할 수있는 것이 잘못되었다고 생각한다. 그 절름발이 어쩌면? 그러나 내가 그들에게 어떻게 그렇게 물어 보면 그들은 그 여성스러운 아기라고 말할 수 있지만, 어떻게? (매우, 매우 귀엽다!) 그것은 훌륭한 이야기였습니다! 나타샤는 훌륭한 이야기 텔러입니다! 나는 이야기가 20 명의 숙주처럼 이야기를 조금 바꾸는 방식을 좋아합니다! 좋은 이야기! 스토리노리! 공주와 완두콩은 학생들과 교사들에게 좋은 책이었습니다.

이 책은 공주가 완두콩을 전혀 좋아하지 않았다에 관한 것입니다. 인생에서. 나는 이야기를 사랑해요! 이것은 내가 전에 공주와 완두콩을 들어 본 적이 처음이다. 하지만 지금은 100,000,000,000,000,000,000 더 읽고 싶어! […] 공주와 완두콩 | 무료 오디오 스토리 페어리 이야기 공주와 완두콩 한스 크리스티안 안데르센에 의해 이야기의이 작은 보석은 여부를 찾을 수있는 궁극적 인 테스트를 공개 … […] 이 이야기는 내가 너무 많은 시간을 읽을 때까지 매우 흥미로웠습니다.

Navigation

Selected Poems

© 2020 Julie Cadwallader Staub. All Rights Reserved.
Website Design by Pete Ber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