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벽한 백업 전략을 수립하는 것이 단순히 랩톱이나 데스크톱을 백업하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휴대폰 및 기타 모바일 장치의 인기가 높아짐에 따라 사람들이 모바일 기기에 저장하는 데이터의 양도 증가합니다. 노트북이나 데스크톱에 사용할 수 있는 전략 외에도 좋은 모바일 백업 전략을 수립하는 것이 점점 더 중요해지고 있습니다. 여기서는 iOS 또는 Android 기기를 백업하는 다양한 방법에 대해 자세히 설명하며, 다양한 방법을 나열하여 가장 적합한 방법을 선택할 수 있도록 합니다. 후속 백업은 장치가 Wi-Fi 네트워크 내에 있고 USB 전원에 연결되면 자동으로 수행됩니다. 지금 백업을 눌러 필요할 때마다 수동으로 백업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또한 안 드 로이드 백업 및 동기화 소프트웨어, 차이점은 모든 iOS 데이터를 백업 하 고 새로운 안 드 로이드 스마트폰에 동기화 수 있습니다., 모든 iTunes mp3를 포함 하 여. 위의 수동 프로세스가 너무 번거로운 경우 타사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스마트 폰 데이터를 컴퓨터에 복사할 수 있습니다. 이전 휴대 전화에서 스마트 스위치를 시작하는 것은 매우 간단합니다. Play 스토어에서 앱을 다운로드한 후 화면상의 다음 프롬프트를 따릅니다.

반면에 안드로이드는 히트 및 실행, 제조 업체에 따라, 그것은 특정 안드로이드 모델에서 작동 할 수 있으며, 일부에 대한, 그것은 단순히 구글 넥서스 제외 실패. 안드로이드에 좋은 작품 8.0 오레오 / 안드로이드 9.0 [ 팝 시클, 팬케이크 또는 파이 ] 같은 삼성 갤럭시, 화웨이 메이트, 오포, 비보, 샤오 미, 노키아와 같은 스마트 폰. 이것은 당신이 연결하고 최고 속도로 휴대 전화를 충전 할 필요가 있을 때까지 거기에 잊을 수있는 초소형 USB-C 자동차 충전기입니다. 편리하지 않습니까? 마지막으로, 삼성 휴대 전화로 이동하는 경우 삼성 스마트 스위치 앱은 체크 아웃 할 가치가 있습니다. 여기에는 이전 및 새 휴대 전화에서 스마트 스위치를 다운로드하고 무선 또는 USB 케이블로 두 가지 를 연결하고 모든 데이터를 하나의 깨끗한 스윕으로 전송하는 작업이 포함됩니다. 컴퓨터에서 스마트 스위치를 실행하고 USB 케이블을 사용하여 새 삼성 장치를 연결합니다. iOS 기기에서 iCloud 백업을 사용하려면 설정 앱 -> iCloud -> 백업으로 이동합니다. 메시지가 표시되면 iCloud에 로그인합니다. 백업을 시작하려면 지금 백업을 누릅니다. 중요: 백업된 데이터를 보호하려면 스와이프 또는 스마트 잠금 대신 PIN, 패턴 또는 암호 화면 잠금을 사용합니다.

클라우드 사진 저장에 관해서, 아무도 구글 포토보다 더 나은 않습니다. 응용 프로그램은 사용하기 쉽고, 모든 추억은 무료로 클라우드에 저장되며, 모든 장치에서 쉽게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 소개 된 많은 좋은 안드로이드 백업 방법, 그것은 매우 감사합니다. 안드로이드 장치에 모든 것을 백업하는 것은 매우 그것에 중요한 파일이 많이 필요합니다. Android 장치를 백업하는 것은 어렵지 않으며 장치가 거의 완전히 백업되었는지 확인하기 위해 할 수있는 몇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다음은 휴대 전화의 데이터를 안전하게 유지하는 몇 가지 인기있는 방법입니다. 사실, 위에서 언급 한 구글 백업 그래서 걱정 하지 마세요 연락처를 포함. 하지 않으면… 잘, 일부 제조 업체 또는 이동 통신사 연락처를 구성 하기 위한 그들의 자신의 인터페이스를 제공 합니다., 그리고 이들은 반드시 Google의 연락처 시스템과 기본적으로 동기화 하지 않습니다.

한 제조업체 또는 캐리어에 전적으로 전념하지 않는 한, 이것은 최선의 상황이 아닙니다. 예를 들어, 데이터가 버라이존의 데이터베이스 또는 SIM 카드와 동기화하도록 설정된 경우, 예를 들어 나중에 버라이존 이외 휴대폰으로 전환하거나 SIM 카드를 분실한 경우 운이 좋지 않습니다. Wondershare MobileGo 안드로이드 백업은 안드로이드 폰과 태블릿 PC와 같은 안드로이드 실행 장치를 백업하기위한 완벽한 선택입니다. 한 번의 클릭으로 백업 기능을 사용하면이 스마트 도구를 백업을위한 최고의 도구 중 하나로 만들었습니다. MobileGo쉽게 당신의 PC에 안드로이드 전화 연락처, 통화 기록, 메시지, 오디오, 비디오, 캘린더 기록 등을 백업 할 수 있습니다. 크로스 플랫폼 간의 데이터를 쉽고 원활하게 전환하는 것은 도구에 대한 또 다른 훌륭한 옵션입니다. MobileGo는 HtC, 삼성, 소니, LG, 모토로라, 구글, 화웨이 등과 같은 브랜드를 만들기 위해 다양한 안드로이드 폰을 지원하므로 자신의 안드로이드 폰용 도구의 호환성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Navigation

Selected Poems

© 2020 Julie Cadwallader Staub. All Rights Reserved.
Website Design by Pete Ber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