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용구 고지 사항에 포함해야 하는 특정 섹션은 없지만 블로그에서 다른 사람이 블로그 게시물 댓글과 같은 콘텐츠를 게시할 수 있도록 허용하는 경우 또는 에 대한 링크를 제공하는 경우와 관련된 절을 포함하는 것이 표준 관행입니다. 콘텐츠 고지 사항을 고려하십시오. 이러한 유형의 면책 조항은 다른 사람이 귀하의 사이트에 게시, 공유 또는 전송하는 내용 또는 귀하가 링크하는 다른 사이트에 대한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는다는 점에 유의합니다. 사이트에 있거나 타사 링크를 통해 공유한 경우에도 다른 사람이 만든 콘텐츠를 부인하는 좋은 방법입니다. WebMD는 정보만 거래한다는 사실 때문에 웹MD는 해당 면책 조항을 이용 약관 페이지에 보관합니다. 그러나, 그것은 매우 눈에 띄는 하 고 해당 문서의 소개 내용에 위치: 결론은: 면책 조항을 취급 하는 계약. 이것은 소송의 경우 귀하의 면책 조항이 법원에 의해 존중될 것을 보장합니다. Sewing.org 공예 팁과 리뷰 제품 블로그를 제공합니다. 그것은 검토 된 제품에 대한이 면책 조항 페이지를 제공하고 특히 면책 조항에 FTC를 언급 : 많은 기업은 주제가 약관 및 개인 정보 보호 정책 계약에 적용된다고 믿기 때문에 면책 조항을 가지고 있지 않기로 결정 웹 사이트 또는 앱에 대한 이용 약관에 고지 사항을 포함하려면 무료 사용 약관 템플릿을 다운로드하여 시작하십시오. 법률 자문을 제공하는 사이트의 면책 조항은 그러한 웹 사이트의 내용이 정보 제공 목적으로만 사용된다는 것을 분명히해야합니다. 독자에게 는 변호사 – 고객 관계가 확립되어 있지 않다는 것을 분명히해야합니다.

WebMD는 사용자에게 의료 정보를 제공합니다. 의료 면책 조항은 WebMD의 이용 약관의 일부로 포함되어 있으며, 특히 웹 사이트에서 얻은 정보는 “정보 정보 목적”이라고 명시되어 있습니다. 어떠한 상황에서도 당사는 사이트[또는 당사의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사용 또는 사이트 [및 당사의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에 제공된 정보에 의존하여 발생한 모든 종류의 손실 또는 손해에 대해 귀하에게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Navigation

Selected Poems

© 2020 Julie Cadwallader Staub. All Rights Reserved.
Website Design by Pete Ber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