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번째 국제적으로 출시 된 버전은 미국 노래의 6 커버를 포함하는 완벽한 컬렉션 버전의 적응 펌프 잇 업 : 프리미어라는 제목이었다. 다음 버전은 Prex (한국어 추가 버전과 프리미어를 결합) 및 프리미어 2, 부활에 따라했다. 또 다른 프렉스 타이틀인 프렉스 2가 출시되었고, 프리미어 3과 프렉스 3가 그 뒤를 이었다. 국내와 전 세계에 발매된 프렉스 3의 9번째 버전인 Prex 3에서 국제 및 한국어 버전이 통합될 예정입니다. 이 시리즈는 3월 2일부터 한국과 전 세계를 대상으로 선보이기 시작했으며, 안다미로는 2018년 개정판 `펌프 잇 업 프라임 2: 스탠다드 펌프 잇 업 아케이드 머신`의 2부, 캐비닛, 댄스 플랫폼으로 구성되어 있다. 캐비닛에는 넓은 바닥 섹션이 있으며, 대형 플로어 스피커와 빛나는 네온 램프가 있습니다. 이 위에는 모니터가 들어있는 좁은 섹션이 있으며, 상단에는 두 개의 작은 스피커와 깜박이는 조명이있는 조명이 켜진 선택 윤곽 그래픽이 있습니다. 댄스 무대는 양면으로 나뉘어진 제기 된 금속 플랫폼입니다. 각 면에는 금속 사각형으로 구분된 다이 의 5면에 있는 주사위처럼 배열된 5개의 아크릴 유리 패드 세트가 있습니다. 각 패드는 압력 활성화 스위치 위에 앉아 있으며, 반투명 패드를 비추는 소프트웨어 제어식 콜드 음극 램프가 있습니다. “R” 모양의 금속 안전 바가 각 플레이어 뒤의 댄스 스테이지에 장착됩니다.

일부 플레이어는 적절한 균형을 유지하고, 프리스타일 루틴 동안 트릭을 하고, 다리의 무게를 줄여 화살을 더 빠른 속도와 정확도로 누를 수 있도록 이 안전 바를 사용합니다. 그러나 커뮤니티는 대부분의 주요 펌프 잇 업 토너먼트가 바 사용을 허용하지 않거나 별도의 디비전을 허용하기 때문에 노 바 플레이에 더 중점을 둡습니다. – https://shanered.blogspot.com/…/download-simfiles-exceed.ht 초과 … 프로 시리즈는 또한 그것의 상표 스타일 펌프 잇 업 게임 중 독특한. 이들은 한국이 아닌 프로젝트 책임자가 이끄는 첫 번째 게임입니다. 카일 워드가 안다미로와 협력하여 그루브 2의 캐비닛을 만들면서 프로젝트 크리에이터, 리드 및 크리에이티브 컨설턴트로서 회사 내에서 자리를 얻게 되었습니다. [11] “브레인 샤워”는 NXA까지 펌프에 도입되었다. 그것은 수학, 관찰, 메모리를 포함한 정신 운동과 단계와 화살표의 전통적인 타이밍을 결합하는 게임의 새로운 유형입니다. 에뮬레이터 / 게임 NYA https://shanered.blogspot.com/…/download-stepmania-game-pum 다운로드 … https://www.microsoft.com/es-es/download/details.aspx?id=35 이전 게임과 달리 NX의 노래 난이도는 시각적으로 숫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Navigation

Selected Poems

© 2020 Julie Cadwallader Staub. All Rights Reserved.
Website Design by Pete Ber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