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에서 Outlook을 사용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개인 시간에 있을 때 휴대전화 나 태블릿에서 Google 캘린더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복잡한 문제, 당신이 자원 봉사하는 조직은 그들이하는 모든 일을 위해 Google 애플 리케이션을 사용합니다. Google 캘린더 동기화를 사용하면 재무 플래너와 약속을 잡을 수 있는 캘린더를 기억하는 데 방해가 됩니다. 두 곳 모두에 필요한 데이터가 있습니다. 구글은 Outlook이 없는 몇 가지 편리한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것은 당신에게 약속을 생각 나게하는 문자 메시지를 보낼 수 있습니다. 안드로이드 폰과 태블릿은 구글 캘린더와 쉽게 동기화하지만 Outlook에서는 동기화되지 않습니다. 지금은 보조 캘린더에서 일정을 동기화할 수 없습니다. Google 캘린더 동기화는 기본 Google 캘린더와 기본 Microsoft Outlook 캘린더의 일정만 동기화합니다. 회의 참석자, 미리 알림, 전체 설명 등을 포함하여 Outlook 및 Google 캘린더를 안전하게 동기화할 수 있습니다. 생성하거나 업데이트한 일정이 Google 캘린더 앱에 표시되지 않는 경우 동기화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을 알아보세요.

Chrome에 로그인하기만 하면 모든 기기 간에 북마크, 기록 및 기타 설정을 동기화할 수 있습니다. Google 캘린더는 캘린더 일정의 정보를 사용하여 약속이 있을 때 지도, 전화번호 및 운전 길찾기를 찾을 수도 있습니다. Outlook 2007 및 2010에는 이 기능이 없습니다. 06-6 월-2017 다운로드 캘린더 동기화 v3.9.3 무료 (설치 프로그램) 다운로드 캘린더 동기화 v3.9.3 무료 (휴대용) .zip 또한 다운로드 레지스트리 수정 변경 로그: 일부 월별 및 주간 되풀이 약속에 대 한 지원 되지 않는 되풀이 수정. 시간대가 목록 오류 수정되지 않았습니다. 02-1 월-2018 Outlook 달력을 로드할 수 없습니다. Office/Outlook 32비트를 사용하는 경우 캘린더 동기화 32 비트 버전(휴대용)을 다운로드하고 사용합니다. Outlook 64비트를 사용하는 경우 캘린더 동기화 64비트를 사용합니다. 이전 안정 버전: 04-8 월-2016 다운로드 캘린더 동기화 v3.0.6.6c4 (설치 프로그램) || 다운로드 캘린더 동기화 v3.0.6.6c4 – 휴대용 (.zip) 또한 레지스트리 수정 을 다운로드 : 브라우저가 지원되지 않는 메시지. 수동 로그인을 수행하는 옵션 – 팝업 창의 왼쪽 상단에 표시되는 “브라우저에서 열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수동 로그인은 한 번만 필요합니다. 12-3 월-2016 다운로드 캘린더 동기화 v3.0.6.6c3 (설치 프로그램) || 다운로드 캘린더 동기화 v3.0.6.6c3 – 휴대용 (.zip) 수정 : 연간 되풀이, Outlook 달력 연결 문제, 이벤트 가져 오기 오류, 2way 동기화 오류.

Navigation

Selected Poems

© 2020 Julie Cadwallader Staub. All Rights Reserved.
Website Design by Pete Ber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