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터베이스에서 BLOB 데이터를 읽는 프로세스는 BLOB 데이터를 파일에 쓰는 부분을 제외하고 BLOB를 작성하는 프로세스와 유사합니다. 샘플 이력서를 PDF 형식으로 사용하고 나중에 이 파일을 후보 테이블의 이력서 열에 로드합니다. 다음 링크를 통해 연습하기 위한 샘플 PDF 파일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johndoe_resume_from_db. 다음으로 FileInputStream을 사용하여 샘플 이력서 파일에서 데이터를 읽고 setBinaryStream() 메서드를 호출하여 PreparedStatement에 대한 매개 변수를 설정합니다. mysqljdbc 샘플 데이터베이스에서 후보 테이블을 사용합니다. 데모를 위해 이력서라는 열을 후보 테이블에 하나 더 추가합니다. 이 열의 데이터 형식은 최대 16MB를 수용할 수 있는 MEDIUMBLOB입니다. 마지막으로 PreparedStatment 및 연결 개체의 close() 메서드를 호출합니다. 리소스 사용 try with-resources 문을 사용하는 경우 명시적으로 수행할 필요가 없습니다.

TechTarget은 기술 전문가에게 전략 개발, 비용 효율적인 구매 의사 결정 및 조직 기술 프로젝트 관리에 이르기까지 업무를 수행하는 데 필요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기술 별 웹 사이트, 이벤트 및 온라인 잡지. 연결 만들기 프로세스를 단순화하기 위해 이전 자습서에서 개발한 MySQLJDBCUtil 클래스를 사용하여 새 연결을 엽니다. MySQL 데이터베이스에 BLOB 데이터를 작성하는 전체 예는 다음과 같습니다: TechTarget 기업 웹 사이트 | 미디어 키트 | 재인쇄 | 참조시 볼 수 있듯이 ID 122가 있는 레코드에 대한 후보 테이블의 이력서 열에 BLOB 데이터가 업데이트되었습니다. MySQL 데이터베이스에 BLOB 데이터를 작성하는 단계는 다음과 같습니다.

Navigation

Selected Poems

© 2020 Julie Cadwallader Staub. All Rights Reserved.
Website Design by Pete Berg.